우리은행, ‘WON컨시어지’로 비대면 고객 사로잡을까
우리은행, ‘WON컨시어지’로 비대면 고객 사로잡을까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8.03 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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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우리은행 제공)
(사진=우리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비대면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전담 직원 1:1 매칭 맞춤형 관리서비스인 ‘WON컨시어지’를 출시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WON컨시어지’는 우리WON뱅킹에서 전담 직원과 고객을 일대일로 연결해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및 가입은 물론 만기 관리와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우리은행은 앞서 지난달 2일 조직개편을 통해 ‘WON컨시어지’를 담당할 ‘WON컨시어지영업부’를 신설한 바 있다.

이번에 선정된 ‘WON컨시어지’ 서비스 대상은 우리WON뱅킹을 주로 이용하는 20~40대 우수고객으로 향후 선정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WON컨시어지’서비스는 우리WON뱅킹 앱의 WON컨시어지 전용 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이와 함께 ‘WON컨시어지’ 출시를 기념해 ‘첫만남 첫톡’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전담 직원과 처음으로 톡 상담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 총 4200명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전담 직원의 추천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5돈, 1명), GS 주유상품권(3만원권, 5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5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흐름에 발맞춰 우리WON뱅킹에서도 영업점과 같은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WON컨시어지’를 출시했다”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상담과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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