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임직원,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 위해 보양식 나눔
호반그룹 임직원,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 위해 보양식 나눔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07.28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사랑나눔이 봉사단은 서초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선물세트 330개(10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사진=호반건설 제공)
호반사랑나눔이 봉사단은 서초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선물세트 330개(10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사진=호반그룹 제공)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지속되는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이웃들의 기력 회복을 위해 보양식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나눔 활동에는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 오영수 서초구자원봉사센터장, 이경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나눔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 가정의 문 앞에 보양식을 전달하고 문자로 안내하는 ‘비대면 안전배달’ 방식을 활용한다.

이경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장은 “폭염에 많이 지쳐 있을 어르신들에게 호반건설 등 호반 임직원들의 관심과 나눔 활동이 작은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 임직원으로 구성된 호반사랑나눔이는 지난 2009년부터 환경정화활동, 문화재 지킴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