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여름을 부탁해' 아동 주거환경 개선 캠페인
SPC그룹 '여름을 부탁해' 아동 주거환경 개선 캠페인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6.01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해비타트와 주거환경 취약 아동에 보금자리 지원
캠페인 참여자 중 200명 선정 해피콘 증정 이벤트도
()
SPC그룹이 아동 주거환경 개선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SPC그룹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주거환경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해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게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공유하면 SPC그룹이 일정 금액을 적립해 대신 기부한다. 캠페인이 시작된 2017년부터 5만5000여 명의 고객 참여를 통해 100여 명(33가정)에게 1억원을 지원했다.

이번 캠페인은 주거복지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기부금은 취약층 어린이들을 위한 주거환경개선비로 사용된다.

캠페인 참여는 해피앱 내 메인화면 또는 해피스토리 '달콤한 동행' 탭으로 접속할 수 있으며 응원 댓글 참여자 2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제품교환권 ‘해피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더 나은 주거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적극 발굴해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