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미주법인, LA한인타운 2만1천 달러 기부
반도건설 미주법인, LA한인타운 2만1천 달러 기부
  • 채민석 전문기자
  • 승인 2021.04.15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4월 마스크 1만장 기부 이후 두 번째
현지 협력업체 협업 시니어센터 시설 개보수
반도건설, 'LA 한인타운 시니어 & 커뮤니티 센터’ 기부금 전달식 사진 (사진=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 'LA 한인타운 시니어 & 커뮤니티 센터’ 기부금 전달식 사진 (사진=반도건설 제공)

[베이비타임즈=채민석 전문기자] 반도건설의 미주법인 반도델라는 지난 14일(현지 시간) 지역사회 및 노인을 위한 시설인 ‘LA 한인타운 시니어 & 커뮤니티 센터’에 기부금 및 재능기부를 했다고 15일 밝혔다. 반도건설 미주법인의 기부는 작년 코로나 예방을 위한 마스크 1만장 지원 이후 두 번째 기부다.

이번 기부를 통해 반도델라는 전기시설 및 LED등,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화재 경보기, 페인트 등 지붕과 내외부 시설 개보수에 사용될 각종 자재 구입비 2만1000달러 (한화 약 2350만원)를 기부하였고 각 협력업체 역시 재능기부를 통해 직접 보수 및 설치작업을 진행했다.

커뮤니티 센터 정문섭 이사장은 “건물이 오래되어 지난 겨울 많은 비에 누수를 걱정하던 차에 방수작업과 시설보수에 선뜻 나서준 반도델라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나누어 주어 많은 도움과 힘이 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소식을 전해들은 LA 한인타운을 지역구로 둔 미 연방 Michelle Park Steel하원의원, 캘리포니아주 Miguel Santiago하원의원 및 LA 시 John S Lee시의원 등 지역사회에서도 감사장을 보내와 그 의미를 더한 것은 물론 발주처와 협력회사 간 상생을 통한 환상의 하모니라는 좋은 선례를 보였다는 평가다.

반도건설 미주법인 한승민 대표는 “회사와 지역사회가 함께 공존하며 발전 할 수 있도록 방법을 찾고 노력하라는 권홍사 회장님의 뜻을 이어 나가는 것은 물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와 함께 위기를 극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부 행사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시니어 센터 정문섭 이사장, 반도델라 한승민 대표, Root Electronic 조셉 안 대표, KC Waterproofing KC KIM 대표, Pro-tech Air 강종수 대표, Buffalo Electric 제임스 유 대표, Omc Painting 션 킴 대표 등 각 협력업체 대표 등 최소 인원만 참석했으며, 시니어 센터 특성상 철저히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한편 반도건설은 현재 미국 LA 한인타운에 총 252세대 아파트 ‘THE BORA 3170’을 선보이기 위해 공사를 진행중이며 2022년 준공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