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채용연계형 인턴 신입 및 경력직 채용
포스코건설, 채용연계형 인턴 신입 및 경력직 채용
  • 채민석 전문기자
  • 승인 2021.04.12 13: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부터 신청...신입 5개 분야, 경력 14개 분야
작년에 포스코건설이 실시한 신입사원 채용 관련 '온라인 리쿠르팅' 진행 모습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작년에 포스코건설이 실시한 신입사원 채용 관련 '온라인 리쿠르팅' 진행 모습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베이비타임즈=채민석 전문기자] 포스코건설이 오는 13일부터 채용연계형 인턴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신입사원 지원자격은 오는 9월 입사가 가능한 기 졸업자 및 올해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채용분야는 기계, 전기, 건축, 토목, 안전 등 5개 분야이다. 경력사원은 설계, 시공, 안전, 노무, 홍보, IT 등 14개 분야의 전문가를 모집한다.

지원서 접수는 5월 3일까지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입사지원자들의 채용관련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20~22일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열어 인사 담당자와 직무별 선배사원이 직접 화상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입사원 모집 전형절차는 서류전형-AI역량검사-본사 인턴십(1개월)-현장 인턴십(1개월)-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 및 입사는 9월에 이뤄진다.

경력사원 모집은 건설현장의 시공 관리자뿐 아니라 철도·터널 설계, 안전 진단, 노무사, 브랜드 기획, Big Data 분석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채용할 예정이며, 해당분야 최소 5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포스코건설 채용 담당자는 “기업시민 경영이념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미래 건설산업을 선도할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실천의식을 갖춘 인재 및 인턴실습을 통한 직무역량과 성장가능성이 높은 인재 선발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