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첫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개최
2021년 첫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개최
  • 채민석 전문기자
  • 승인 2021.04.03 12: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교육프로그램, 교구 및 교재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올해 첫 '서울국제 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SETEC전시장에서 진행중이다. (사진=베이비타임즈)

[베이비타임즈=채민석 전문기자] 올해 첫 ‘서울국제 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지난 4월1일부터 오는 4일까지 SETEC(세텍)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서울 국제유교전은 국내 대표적인 최대규모의 유아교육전으로 다양한 교재와 교구들을 눈으로 직접보고 필요시 상담 및 구매도 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진 유명 전시회다.

주최측은 발열체크 및 마스크, 비닐장갑 등 방역을 위한 다양한 안전장치를 통해 코로나19에 대비했다.

이번행사에는 100여개의 유아·아동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영어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에그스쿨, 잉글리시에그,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등 온라인·오프라인 초등영어프로그램 업체가 참여했다. 오르다코리아, 키즈에이원 등 다양한 영·유아 교구 및 교재 업체 등도 참가해 제품을 소개했다.

또한 그레이트북스 등 유아 도서 업체는 다양한 영유아  대상 도서 및 교재들이 선을 보였다.

이 외에도 인기 완구류, 유아 세제등 생활용품, 식품류, 가족사진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육아맘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경찰청에서는 '지문등 사전등록'을 독려하는 홍보 부스를 마련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현장모습 (사진=베이비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