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광석 우리은행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은행권 캠페인 이어가
권광석 우리은행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은행권 캠페인 이어가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2.25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광석 우리은행장(가운데)이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권광석 우리은행장이 지난 24일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동참했다. 우리은행은 이날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권광석 우리은행장이 직원들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익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지난해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릴레이식 챌린지다. 참여자가 교통안전 슬로건을 SNS에 게시하고 다음 릴레이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권 행장은 윤종원 IBK기업은행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직원들과 함께 행안부의 교통안전 슬로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들고 사진을 찍어 우리은행 공식 SNS에 게시했다.

이어 권 행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우리은행 대표 고객인 홍종식 금전기업 회장, 한영재 노루홀딩스 회장, 강성희 오텍그룹 회장을 지명했다.

우리은행은 이번 캠페인 외에도 아동 관련 사회공헌 행보를 꾸준히 펼쳐왔다. 우리은행은 지난 2011년부터 약 2000명의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에게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조성한 기금으로 장학금을 지원해 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아동복지시설 160여 곳에 1억원 상당의 방역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권광석 은행장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해야 한다는 성숙한 교통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며, “우리은행 임직원들도 어린이 교통안전과 사고예방을 위해 적극 동참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