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9인 9색 육아키워드’ 첫 이야기 3월 5일 개최
K클래스, ‘9인 9색 육아키워드’ 첫 이야기 3월 5일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2.24 17: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여성종합경제신문 베이비타임즈의 프리미엄 임신·출산·육아교실 ‘K클래스’가 2021년 새로운 테마 프로그램으로 개최된다.

K클래스는 엄마들을 응원하며 더 다채롭고 유익한 주제들로 소통하기 위해 회차마다 달라지는 1명의 전문가+1가지 육아키워드+그에 맞는 색으로 구성된 ‘9인 9색 육아키워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오는 3월 5일 오후 2시 유튜브 더하트tv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되는 이번 K클래스는 ‘9인 9색 육아키워드’의 첫번째 이야기로 ‘즐거움’ 테마를 진행한다.

이번 첫 이야기 전문가는 즐거운 육아와 일상 이야기를 담은 블로그로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개그맨 이정수 씨가 참여해 ‘지치지 않는 즐거운 육아하기’라는 주제로 소통 강연을 맡았다.

또 사전에 모은 엄마들의 사연을 익명으로 소개하고, 해당 사연을 바탕으로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사연 신청자 중 일부를 선정해 선물을 제공한다.

K클래스에서 엄선한 육아 브랜드를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도 마련했다. 아기와 온가족을 위한 유산균 ‘비오비타’, 실리콘 풍선젖병 ‘해피세븐’, 탈모샴푸 ‘닥터로픈’, 층간소음 방지 유아매트 ‘알집매트’, 아기 똥머리 가발 ‘우쮸쮸’, 아기 물티슈 ‘순둥이’ 등이 참여해 짧은 시간 제품 특징을 요약 설명한다.

이번 K클래스는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사전신청이 필수였던 기존 방식과 달리 방송 당일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공유하는 링크에 접속해 행사 참여후기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또 3월 12일까지 네이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크라잉베베 카페에 K클래스 방송 화면과 지정 해시태크를 함께 올려 후기를 공유하면 당첨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K클래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라잉베베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