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브라운과 온라인 육아 퀴즈쇼 개최
인구보건복지협회, 브라운과 온라인 육아 퀴즈쇼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2.18 16: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 시 알아둬야 할 건강 관련 상식 바탕으로 문제 출제
3월6일까지 예선, 3월12일 결승 진행…최대 50만원 상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가 전국의 예비엄마와 육아맘들을 대상으로 ‘브라운과 함께하는 온라인 육아 퀴즈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베이비타임즈가 공동 주관하고, 브라운(BRAUN)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브라운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TMTM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TMTM은 엄마와 아이에게 중요한 순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The Moment That Matters’의 줄임말로, 아이가 아픈 순간에 올바른 방법으로 정확하게 체온을 재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병원에서부터 각 가정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들이 믿고 사용하는 체온계 브랜드인 브라운은 이번 퀴즈쇼를 통해 더 많은 엄마들에게 정확한 체온 측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올바른 체온계 사용법을 전하고자 한다.

이러한 기획 의도에 따라 이번 퀴즈쇼는 육아 시 알아둬야 할 다양한 건강 상식을 바탕으로 문제가 출제되며, 전국의 예비엄마와 육아맘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엄마, 육아맘은 오는 3월 5일까지 사전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최대 24시간 내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예선전 접속링크를 받을 수 있다. 예선전은 3월 6일까지 치러진다.

이후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 상위 45명에게 결승전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3월 12일 온라인 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결승전이 실시된다. 최종 수상자들에게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결승전 내용은 유튜브(YouTube)를 통해 생방송돼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며, 생방송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신숙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본부장은 “아이가 아프면 당황한 나머지 평소에 알고 있던 방법대로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번 퀴즈쇼를 통해 엄마들이 알고 있던 육아 상식은 다시 한번 체크하고, 미처 몰랐던 내용은 배우면서 보다 스마트한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브라운과 함께하는 온라인 육아 퀴즈쇼’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 신청은 더하트컴퍼니 카카오톡 채널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