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초등나라팩 출시 기념 '초등력 경진대회’ 개최
LGU+, 초등나라팩 출시 기념 '초등력 경진대회’ 개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1.23 0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자 가장 많은 초등학교에 U+초등나라 전용 태블릿PC 제공
LG유플러스가 U+초등나라 요금제 출시를 맞아 ‘초등력 경진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U+초등나라 요금제 출시를 맞아 ‘초등력 경진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LG유플러스가 초등나라팩 출시를 기념해 ‘초등력 경진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교 정규 교과과정 및 초등문화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오는 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사용중인 통신사나 연령에 상관없이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퀴즈는 총 15개 문항으로 구성되며, 한 문제당 20초의 시간이 주어진다. 점수는 퀴즈 풀이 직후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벤트 종료 시점 점수가 높은 상위 100명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체형교정의자’를 선물로 증정할 방침이다. 또한 가장 많은 이벤트 참여자를 배출한 초등학교 1곳에는 ‘U+초등나라 태블릿’ 10대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정숙경 스마트교육사업단장은 "많은 사람들이 U+초등나라의 우수한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퀴즈 형식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즐겁게 문제를 풀고 공유하는 경험을 통해 ‘U+초등나라’가 초등교육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초등학생 전용 교육 콘텐츠인 ‘U+초등나라’의 인지도를 높이고, U+초등나라에 탑재된 교육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