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호비 앱 리뉴얼 오픈…회원 맞춤형 서비스 제공
아이챌린지, 호비 앱 리뉴얼 오픈…회원 맞춤형 서비스 제공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1.14 07: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챌린지 새로운 호비 애플리케이션.(사진=NE능률 제공)
아이챌린지 새로운 호비 애플리케이션.(사진=NE능률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호비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해 교재 활용도를 높이고,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앱 개편은 회원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뒀다. 매달 집으로 배송되는 교재 활용 정보를 알려주고, 매주 아이와 함께하면 좋은 미션을 푸시 알림으로 전송한다. 미션을 수행해 다른 회원들과 공유하면 연계 할인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커뮤니티 공간을 추가해 회원들끼리 교재 활용법이나 육아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UI∙UX(사용자 환경 및 경험) 개선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직접 자신의 경험담을 나누고 제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싶어하는 회원들의 수요를 분석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앱으로 개편했다”라며 “앞으로도 단순 정보 제공을 넘어 소비자 중심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회원들간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비 앱 리뉴얼을 기념해 아이챌린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오는 2월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의 챌린지 포토 게시판에 사진을 올리거나 맘만한 수다 게시판에 제품 언박싱 사진을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