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한중문화예술포럼 다문화가정 이중언어대회 전폭 협력
베이비타임즈-한중문화예술포럼 다문화가정 이중언어대회 전폭 협력
  • 채민석 전문기자
  • 승인 2020.12.10 18: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기관, 다양한 문화예술사업 추진 위한 MOU 체결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사)한중문화예술포럼 송수근회장(좌) 과 베이비타임즈 송계신대표(우)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사)한중문화예술포럼 송수근 회장(좌) 과 베이비타임즈 송계신 대표(우)

[베이비타임즈=채민석 전문기자] 여성종합경제신문 베이비타임즈(대표 송계신)와 국내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사)한중문화예술포럼(회장 송수근)이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베이비타임즈와 한중문화예술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제2회 다문화어린이 이중언어말하기대회'를 추진하는 데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문화 창달을 위한 협력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한중문화예술포럼은 한중간 문화예술교류를 통하여 국내기업의 중국진출과 산업경제적 교류를 지원하고자 2007년 문화체육관광부 허가를 받아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현재 국내 문화예술의 발전과 다문화가족, 장애인 등 소외계층에 대한 문화향수권 신장을 위해 다양한 사업들도 추진하고 있다.

송수근 회장은 “양 기관이 가지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공동 협력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번 제2회 다문화어린이 이중언어말하기대회는 자라나는 다문화어린이들의 정체성 확립과 이중언어 능력 향상, 일반 국민의 다문화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아낌없는 지원과 전폭적인 협조를 위해 온힘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