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마지막 코베 “오직 코베에서만 가능한 육아템 초특가”
2020년 마지막 코베 “오직 코베에서만 가능한 육아템 초특가”
  • 정경미 기자
  • 승인 2020.11.27 08: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경미 기자] 코베가 주최하는 올해 마지막 베이비페어가 26일 수원 메쎄에서 개막했다. 37회째를 맞는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는 수원 메쎄에서 29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주최 측은 서울을 중심으로 수도권 전역이 코로나 2단계로 접어들면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전시회를 개최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QR코드 방식의 출입인증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전화 한 번으로 개인정보 노출 없이 출입기록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한 부분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등록대 무인 키오스크 운영 ▲전시장 입장 전 이중 발열체크 ▲공조기 최대 가동으로 실내 공기 환기 ▲전시장 내·외부 특별 방역 및 소독 ▲전시장 내부 마스크 착용 여부 확인 ▲간호사 및 전문 의료 인원 상주 등 철저한 방역과 대비를 통해 관람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수원메쎄는 전화를 통해 출입기록을 할 수 있는 출입관리 방식을 운영하고 있다.
수원메쎄는 전화를 통해 출입기록을 할 수 있는 출입관리 방식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코베에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됐다. 매일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코베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전원에게 100% 선물을 증정하는 ‘카톡 플친 이벤트’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저귀 천원 핫딜 이벤트를 노린다면 오전 10시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코베 창고 대방출’의 경우 베이비젠 요요² 유모차와 씨투엠뉴 에이블 유모카, 레이퀸 젖병 소독기를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29일에는 ▲뉴나 이비사비 유모차 ▲파파야나인 포르쉐 918 spyder ▲아발론 오샤인 360 카시트 ▲뉴나리프를 특별가에 선보이니 또 한번의 대박 기회를 노려볼 만하다.

코베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중 최고 인기 이벤트인 ‘얼리버드 이벤트’는 전시가 진행되는 4일간 매일 300명에게 제공된다.

평일에는 엄마에게 주말에는 엄마와 함께 방문한 아빠를 대상으로 거버 오가닉 화이트빈 후무스 릴크런치, 팸퍼스 기저귀 베이비 드라이 팬티 3단계 5P 증정, 여성을 위한 기능성 유산균 진 프로바이오틱스 등 평일과 주말이 다른 시크릿 선물을 지급하고 있다.

무엇보다 코베는 ‘코베쿠폰’과 ‘코베상품권’을 발행하여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베 상품권의 경우 행사 전 선착순 판매가 완료되어 다음 코베에서 만날 수 있다. 코베쿠폰은 코베 APP 설치 후 쿠폰을 다운받아 각 참가기업 부스에서 직원에게 제시하여 사용할 수 있다.

베이비페어의 매력은 무엇보다 가격 경쟁력이다. 시중보다 저렴한 것은 물론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상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보니 육아맘과 예비맘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평소 눈여겨 봐둔 제품이 있다면 미리 사전 정보를 꼼꼼히 살펴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코베 베이비페어 관계자는 “코베를 찾아주시는 예비맘과 육아맘들에게 최대의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했다”며 “국내외 대표 육아브랜드 및 백화점 브랜드가 모두 참여한 만큼 가성비 높은 알짜 제품을 통해 임신·출산·육아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원 메쎄에서 진행되는 제37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육아용품 최저가 세일과 각종 증정품, 선착순 특가 이벤트, 할인 등을 진행하는 브랜드 정보는 코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