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관리 필수템…비타민하우스 '리틀V 튼튼아연파우더’ 출시
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관리 필수템…비타민하우스 '리틀V 튼튼아연파우더’ 출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0.08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하우스 '리틀V 튼튼아연파우더’  (사진 = 비타민하우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비타민하우스가 환절기 우리 아이의 건강관리를 위해 필요한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성장발육의 필수 영양소로 구성한 신제품 ‘리틀V 튼튼아연파우더’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리틀V 튼튼아연파우더’는 정상적인 면역기능, 뼈 건강, 항산화까지 신경 쓴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은 물론, 햇빛 볼 시간이 줄어든 아이들을 위해 햇빛 영양소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함유했다.

또한 초유 100mg 함유로 부드러운 우유맛과 함께 분말 스틱 제형으로 유소아부터 쉽게 섭취 가능하다. 부형제 역할의 식품첨가물은 물론 합성향료, 착색료까지 배제한 안심 제품이다. 스틱포 형태의 포장은 품질유지는 물론, 위생적인 섭취와 이동의 편리함까지 가능하게 해준다.

비타민하우스 측은 어린이 브랜드 리틀V를 신설해 신체 밸런스와 고른 성장을 위한 생애주기별 영양소를 설계하고 연구개발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들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영양 설계는 물론 섭취의 편의성과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키는 패키지 디자인까지 고려했다.

시중의 많은 제품들 중에서도 부모들이 안심하고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라인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는 요즘 아이들의 활동량이 줄어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아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할 때이다. 또한 환절기인 만큼 우리 아이의 건강 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비타민하우스의 신제품 ‘리틀V 튼튼아연파우더’는 VH몰과 비타민하우스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