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리, ‘제3회 온라인 베이비페어’ 8일부터 개최
아이보리, ‘제3회 온라인 베이비페어’ 8일부터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0.07 16: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출산∙육아 앱 아이보리를 운영하는 아이앤나는 ‘제3회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보리 앱은 산후조리원 신생아실 라이브영상 서비스를 기반으로 전국 200여개 산후조리원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이용자에게 임신·출산·육아 정보제공 및 관련 용품 전문쇼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보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육아박람회를 위해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3회 행사는 다이치, 폴레드, 베이비젠 등 외출 육아용품 인기 브랜드와 분유∙기저귀 및 삼성전자, LG전자 등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했다.

또한 윈크라우드 분유포트, 포그내 아기띠, 오이스터 디럭스 유모차, 브이텍 완구 등 육아용품을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500원 챌린지’ 응모 딜을 마련했다.

더불어 매주 오픈되는 역대급 위클리 특가, 매일 발급되는 5만원 쿠폰 팩, 부스별 숨은 쿠폰 찾기 등 여러 이벤트를 통해 임신·육아용품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보리 이커머스 강선옥 부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가 임신출산육아 시장의 새로운 언텍트페어 플랫폼으로 새롭게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며, “코로나로 외출이 어려운 상황에서 아이보리를 통해 육아부모가 관련 정보도 얻고 푸짐한 혜택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