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아이 “습한 날씨에 건강기능식품 ‘관절 365’ 인기”
오지아이 “습한 날씨에 건강기능식품 ‘관절 365’ 인기”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8.06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계속되는 우천으로 인해 습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관절 건강과 관련된 제품이나 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지아이에 따르면 관절, 연골에 좋은 MSM 식이유황과 더불어 보스웰리아를 부원료로 함유한 ‘관절 365’가 긍정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관절 365는 MSM식이유황, NAG와 골다공증에 좋은 비타민D, 칼슘, 기능성 원료 마그네슘, 아연 등 주원료 6가지에 보스웰리아 등 16가지의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MSM식이유황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관절 불편함 및 통증 감소를 통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 확인됐다. 또 NAG(N-아세틸글루코사민)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관절에 불편이 있는 사람의 보행능력과 계단승강능이 개선됨과 종합지표에서 개선을 확인했다.

오지아이 관절 365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과 제조과정에서의 안전성을 검증받아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GMP 마크를 가지고 있다.

한편, 관절 365의 개발사 오지아이는 현재 자미솔솔, 천마 365, 프로폴리스, 힘흑마늘진액, 술꾼 등 다양한 라인업과 제품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