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빈폴, 쿠팡, CJ오쇼핑, 이랜드몰, 롯데마트, 신세계면세점
[오늘의 쇼핑] 빈폴, 쿠팡, CJ오쇼핑, 이랜드몰, 롯데마트, 신세계면세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28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빈폴액세서리, ‘레트로 빈’ 출시

 

빈폴액세서리가 헤리티지가 담긴 옛 로고와 리뉴얼된 새 로고를 결합한 시그니처 패턴을 개발하고 이를 처음 활용한 ‘레트로 빈(Retro Bean)’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2010년 사용했던 옛 로고와 2020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리뉴얼시 도입한 새 로고를 조화했다. 자전거 바퀴를 모티브로 한 둥근 형태의 예전 BP 로고와 현대적인 감성을 강조한 각진 형태의 신규 BP 로고를 결합한 모노그램 패턴을 개발했다. 옛것과 새것이 만나 빈폴의 헤리티지를 살리면서 신선함이 더해져 독창적인 패턴으로 재탄생한 것이다.

레트로 빈은 모노그램 패턴을 입힌 브라운 컬러의 PVC 소재 바탕에 아이보리/그린/브라운 등 컬러의 소가죽 트리밍을 더했다. 패턴 가방이지만 부드럽고 무난한 브라운 컬러를 적용해 부담스럽지 않게 디자인됐다. 전국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테마관 진행

 

쿠팡이 여름방학을 유익하고 건강하게 보내고자 하는 학부모와 자녀들을 응원하기 위해 ‘여름방학’ 테마관을 8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테마관은 유아부터 초·중·고등학생까지 방학생활에 필요한 310만여 종의 상품을 ▲방학숙제 ▲독서습관기르기 ▲바른습관기르기 ▲방학에떠나요 등 10가지 테마로 나누어 선보인다. 특히, 집에서 놀이활동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키즈 카페’ 테마와 ‘집에서 예술활동’ 테마를 따로 구성해 ‘실내승용완구’ ‘놀이집/놀이텐트’ ‘미술놀이’ ‘베이킹놀이’ 등 다양한 실내 놀이 상품들을 제안한다.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기간 한정 행사에서는 ‘달곰미디어 가로세로 낱말퍼즐’ ‘기탄교육 착 붙는 자석 가방’ ‘아르누보 해리포터 포스트카드 컬렉션’ ‘알집매트 에코 칼라폴더 유아매드’ 등 인기상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J오쇼핑, 31일 쌍용자동차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

CJ오쇼핑이 오는 7월 31일 밤 9시 40분에 쌍용자동차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지난 7월 1일 출시된 1000대 한정판 모델이다. 9개의 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된 9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운전석 파워시트, 열선 및 통풍 기능을 갖춘 럼버서포트(허리지지대), 시그니처 레드 포인트 인테리어, 무선 충전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을 뽑아 기본으로 장착했다.

국산 자동차 판매와 손해보험 판매 겸업을 금지했던 ‘보험감독규정’이 2018년 3월에 개정된 이후, CJ ENM 오쇼핑부문은 홈쇼핑사 중 유일하게 국산차를 꾸준히 판매해 오고 있다. 특히 CJ ENM 오쇼핑부문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상담 예약을 남긴 소비자가 거주지역 인근의 자동차 대리점과 계약을 맺게 하는 판매방식을 구축해 자동차 본사와 영업사원, 고객 모두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이랜드몰, 29일 단 하루 ‘폭풍할인’

이랜드몰이 오는 29일 단 하루 동안 ‘폭풍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시간대별 ‘선착순 득템’ 상품과 ‘반값쿠폰’ 행사,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선보이는 ‘극한특가’로 구성된다.

특히, 이랜드몰에서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역대급 할인 찬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시간대별 구매 가능한 득템 상품은 아래와 같다.

▲오전 9시 애플워치4 44mm 셀룰러(알루미늄/스페이스그레이) 24만4500원 ▲오전 11시 BHC 뿌링클+콜라1.25L 9500원 ▲오후 1시 빽다방 1만원 금액상품권 5000원 ▲오후 3시 크리스피크림도넛 커플세트 3950원 ▲오후 5시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M+ 콜라 1.25L 9000원

또한 오전 9시부터 위닉스, 캐리어, 모던하우스 등으로 구성된 인기브랜드 ‘반값쿠폰’ 행사를 진행하며, 시간대별로 선착순 300명에게 50%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마트가 선보이는 터키산 체리

롯데마트가 7월30일(목)부터 올해 유통업계 최초로 ‘터키산 체리’를 전점에서 선보인다.

체리는 예부터 귀한 과일로,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로 불렸으며 딸기의 6배, 사과의 20배에 달하는 철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 물질도 풍부해 건강 과일로도 손꼽힌다. 터키는 세계 1위의 체리 생산국으로, 터키산 체리는 미국산 대비 가격이 약 30% 낮아 가성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터키산 체리(1팩/500g)’의 가격은 9천980원으로, 엘포인트(L.Point) 회원은 4천980원에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쓱스페셜 내 면세품 내수 판매품목 확대

이영애 롤러 ‘리파(ReFa)’

신세계면세점의 면세 내수 판매 전용몰 쓱스페셜(SSG SPECIAL)이 ‘리파(ReFa)’로 뷰티 디바이스를 판매 시작한다. 기존에 판매하던 가방, 신발, 주얼리, 워치 등 패션 제품에 이어 뷰티 디바이스까지 확대한 것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이영애 롤러’로 알려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파(ReFa)’를 쓱스페셜에 판매 시작한다. 리파는 면세점 최고 인기 뷰티 상품 중 하나로, 전 세계 누적 판매 1천만대를 돌파하는 등 뷰티 디바이스계의 선두주자로다. 해외여행 대신 쇼핑으로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리파의 쓱스페셜 신규 입점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 까지 할인 행사와 더불어 선착순 400명 한정해 사은품도 증정한다.

쓱스페셜은 신세계면세점이 내수판매만을 위해 만든 전용 온라인몰로, 펜디, 지방시, 폴스미스 등 패션, 주얼리, 시계 등 총 54개 브랜드를 브랜드 및 품목에 따라 면세가 대비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