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이슈] 스파오, SK매직, 현대백화점, 한샘, 롯데호텔
[오늘의 유통이슈] 스파오, SK매직, 현대백화점, 한샘, 롯데호텔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24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스파오, 대세그룹 ‘싹쓰리’와 협업 진행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24일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상대는 화제의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SSAK3)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11종의 반팔 티셔츠로 싹쓰리만의 레트로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레트로 테이프’, ‘BPM 130’, ‘라떼마리아 레터링’ 등 프로그램을 즐겨 본 시청자들이라면 환호할 디테일들이 티셔츠 곳곳에 숨어 있어 입는 재미를 더한다.

부담 없이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 단일 품목으로만 협업 상품을 구성하고 '산타모티카 비치', '싹스리 4개국어 티셔츠' 등 레트로 무드를 담았다.

SK매직,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전기오븐,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3개 부문 1위

22일,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사파이어 볼룸에서 열린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1위 인증 수여식에서 SK매직이 전기오븐(9년 연속), 전기레인지(2회), 식기세척기(1회) 등 3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가운데 문중기 SK매직 유통사업부장과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좌: 문중기 SK매직 유통사업부장 우: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
22일,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사파이어 볼룸에서 열린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1위 인증 수여식에서 SK매직이 전기오븐(9년 연속), 전기레인지(2회), 식기세척기(1회) 등 3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가운데 문중기 SK매직 유통사업부장과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좌: 문중기 SK매직 유통사업부장 우: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

 

SK매직(대표 류권주)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0년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전기오븐,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총 3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SK매직은 전기오븐 부문 9년 연속 1위, 전기레인지 2년 1위 선정의 쾌거를 이뤘다. 또, 식기세척기 부문에서도 최초로 1위에 선정되며 34년 주방가전 노하우를 보유한 명가로써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했다.

전기오븐 9년 연속 1위로 선정된 ‘올인원 오븐 레인지’는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 등 주방 제품을 하나로 결합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광파오븐 레인지’와 ‘복합오븐 레인지’ 총 2종으로 다이얼과 터치 버튼 하나로 80가지 이상의 메뉴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일반적인 전기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 턴테이블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도심 속 힐링 '현백리조트, 라 시에스타' 진행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2일까지 목동점 7층 문화홀과 하늘정원에서 도심 속 리조트 콘셉트의 행사인 '라 시에스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라 시에스타에는 다양한 식물들이 어우러진 쉼터를 마련하고,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행사장 곳곳에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고, 오는 24일부터는 행사장에 방문한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H포인트) 회원에게 '현백리조트 해양심층수(월~목)', '에스트렐라 담 맥주 또는 카프리썬(금~일)'을 선착순 한정 수량(1인 1회 한정, 일 300명)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 ‘홈캉스(Home+Vacance)’ 트렌드 가구, 리모델링 패키지 선봬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로 꾸민 집에서 홈캉스는 즐기는 모습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로 꾸민 집에서 홈캉스는 즐기는 모습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집에서 휴식하는 ‘홈캉스(Home+Vacance)’가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한샘은 다음달 31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 상담신청 후 계약한 고객에게 한샘 홈케어 서비스와 붙박이장 등을 제공한다. ‘수퍼(Super)’는 평당 99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해 상반기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 가장 많이 판매된 패키지 상품이다.

부분공사 고객을 위한 ‘살면서 고치는 집 공사 패키지’도 내놨다. 평당 40만원에서 60만원대로 부엌, 욕실, 중문, 현관 등을 패키지로 구성했는데 최소 1일에서 최대 3일 내 시공이 가능하다. 부분 공사는 긴 시간 집을 비우지 않고도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휴가철에 특히 수요가 높은 패키지다.

롯데호텔 서울, 신규 드라이브 스루 메뉴 선보여

롯데호텔 서울, 드라이브스루 캠핑 패키지_바비큐세트A
롯데호텔 서울, 드라이브스루 캠핑 패키지_바비큐세트A

롯데호텔 서울은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서비스에 새롭게 추가한 신규 메뉴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롯데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컬렉션 박스(Signature Collection Box)’와 모모야마의 도시락 박스 등 인기 상품 매출이 출시 초기 대비 약 20% 상승하여 대표적인 언택트(Untact) 서비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7월 22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이브 스루 프로모션은 파인 다이닝(Fine Dining) 코스 메뉴, 캠핑 패키지와 혼술 세트가 추가되었고 판매 기간도 12월 31일까지로 대폭 연장되었다.

휴가철을 맞아 야외 활동 시에도 호텔 메뉴를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캠핑 패키지’는 바비큐 세트 2종으로 구성했다. 랍스터와 양갈비가 포함된 ‘바비큐 세트A’는 12만원, 등심 스테이크와 베이컨이 포함된 ‘바비큐 세트 B’는 7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