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SK매직, 현대백화점, LG생활건강, 부산롯데호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오늘의 쇼핑] SK매직, 현대백화점, LG생활건강, 부산롯데호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20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SK매직, ’코어 360° 공기청정기’ 출시

SK매직이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털과 냄새는 물론 극초미세먼지까지 사각지대 없이 99.99% 제거 가능한 코어 360°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코어 360° 공기청정’는 항공기 엔진인 초강력 프리미엄 터보팬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총 3680개의 에어홀을 통해 오염된 공기를 전 방향 빈틈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 깨끗한 바람을 강력하게 내뿜는다. 또, 첨단 초정밀 센서를 탑재해 초미세먼지를 실시간 감지해 공기질을 관리하고, 4단계 색상의 LED라이트로 공기 상태를 실시간 안내한다.

특히, 극세사 프리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 등 3단계로 구성된 SK매직만의 차별화된 올인원(All-in-One) 케어 필터를 적용해 생활악취와 유해가스는 물론 0.01㎛ (마이크로미터, 100만분의 1m)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한다. 또,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을 위해 펫 전용 필터인 ‘펫 더블케어 필터’를 추가해 사용할 수 있어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털과 먼지, 배변 냄새의 주요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등 유해가스까지 집중 관리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 선보여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27일 디큐브시티점 지하 1층에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는 이케아가 운영하는 도심형 매장으로, 홈퍼니싱의 전문지식과 서비스 역량을 갖춘 전문가에게 침실·거실·주방 등 공간에 대한 컨설팅(플래닝 서비스)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디큐브시티점에 문을 여는 2호점은 529㎡(약 160평) 규모로 베드룸, 키즈룸 등 총 5개의 룸셋(쇼룸)과 1대1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플래닝 존 등으로 구성된다. 전문 홈퍼니싱 컨설턴트가 상주해 있어 고객들은 거실, 침실, 욕실, 주방 등 다양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는 방법을 상담 받을 수 있고, 컨설턴트를 통해 상품 주문까지 가능하다. 또한 지하철 신도림역과 연결된 지하 1층에 위치해 접근성도 뛰어나다.

 

LG생활건강,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에서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물리적 자극과 전기적 자극인 저주파를 동시에 구현해 근육 뭉침을 해소하고 바디 탄력을 케어해주는 'EMS 바디 마사저'를 출시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바캉스 시즌을 집 구석구석에서 즐기는 ‘홈캉스’족에게도, 집 밖 휴가지로 떠날 사람들에게도 간편하지만 탄탄한 마사지 케어를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네 개의 마사지 핑거가 꼬집으며 주무르는 듯한 스웨디쉬 페트리사쥐 기법을 모사해 물리적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는 ‘릴렉싱 모드’, 릴렉싱 모드의 물리적 자극에 피부 속 근육까지 자극하는 저주파로 마치 운동한 것 같은 효과를 줘 바디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EMS 모드’ 등 두 가지 모드로 구성됐다. (15만원대)

 

부산롯데호텔, 가족 모두가 즐거운 호캉스 선보여

부산롯데호텔 야외수영장 전경
부산롯데호텔 야외수영장 전경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다가오는 성수기,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테마로 각종 이벤트부터 전용 객실을 구성하기까지 가족 모두의 취향을 맞출 수 있는 프로모션들을 소개한다.

호텔은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적합한 특전으로 구성한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2종을 선보인다. 2종은 각각 3인 형, 4인 형으로 나뉜다. 3인 형에는 호텔의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트리플 룸 2박과 조식 3인, 더라운지 피자와 맥주 세트를 제공한다. 4인 형에는 호텔의 4인용 객실인 디럭스더블더블 룸 2박에 같은 특전이 제공된다.

여름철 호캉스에 빼놓을 수 없는 요소는 바로 야외 수영장(맘편한POOL)이다. 오는 8월 30일까지 ‘안전한 방역과 이색 호캉스’를 모토로 한 야외 수영장(맘편한POOL)을 오픈한다. ‘맘편한POOL’은 호텔 7층에 위치한 실외 수영장을 가리키며 방역과 안전에 힘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을 지향한다는 의미로 붙여진 이름이다. 새로운 이름과 함께 올해 호텔은 야외 수영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리노베이션을 진행했다.

 

롯데백화점 "동유럽 몰도바에서 온 아이스 와인 맛보세요!"

롯데백화점이 7월20일(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동유럽 몰도바에서 온 ‘몰도바 아이스 와인’ 2종을 선보인다.​

동유럽은 사계절이 뚜렷한 와인 생산의 최적 지역이다. 특히 몰도바는 면적이 남한의 1/3에 해당하는 작은 국가지만 세계20대 와인 생산지이며(생산량 기준), 경제 활동인구의 약 15%가 와인 산업에 종사하는 ‘와인 강국’이다. 특히 국토에서 포도밭이 차지하는 면적 비율, 국민 1인당 포도나무 그루 수는 세계 1위다.

롯데백화점은 몰도바 와인 출시를 기념해 ‘몰도바 아이스 와인’을 각 2만8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나만의 작은 정원에서 힐링하세요!"

롯데마트는 홈 가드닝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해 다양한 홈가드닝 제품을 선보인다.

우선, 홈 가드닝 상품으로 꾸준히 인기가 있는 공기정화 식물 5종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잎이 두꺼워 원예초보자도 쉽게 키울 수 있는 ‘고무나무’를 9900원에, NASA가 선정한 우수 공기정화 식물인 ‘아레카야자’를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가드닝에 최적화 된 원목 선반으로 간편한 조립이 특징인 ‘조립식 원목 2단 정리대’와 ‘조립식 원목 스텝스툴’을 각 2만 4900원과 2만 2900원에 선보인다. 베란다나 테라스 연출에 효과적인 타일도 준비해 ‘내추럴 인조잔디 데크타일’과 ‘헤링본 원목 데크타일’을 각1만9900원에 판매한다.

한지현 롯데마트 홈부문장은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며 홈 가드닝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홈 가드닝 트렌드에 맞춰 초보자도 쉽게 기를 수 있는 식물부터 원예 인테리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