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7.13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세계판매 1위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이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힙은 1899년 독일에서 시작하여 ‘유기농 영유아식품 부문’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영유아식품 브랜드다. 유럽연합(EU)법의 기준치보다 많은 260개 이상의 자체 검사항목 기준으로 깐깐한 인증을 거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신뢰를 얻어 왔다.

국내에 공식 론칭할 때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식품공전상의 조제 유류 규격에 맞추어 한국 영유아들에게 최적화된 힙분유를 출시하고 한국 공식 웹사이트와 한국 소비자 맞춤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 HiPP의 새로운 라인업과 프로그램

국내에서 ‘직구템’으로 입소문을 탄 아기 스킨케어 라인업 ‘HiPP 베이비샌프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으로 힙 코리아는 베이비샌프트를 2020년 공식 출시했다. 저자극·고보습 성분을 기반으로 아기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로션·크림 라인 3종, 워싱·샴푸 라인 5종, 선케어 라인 1종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유럽연합(EU)에서 지정한 알레르기 유발 의심 향료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최소화를 위해 파라벤(방부제), 알코올, 알레르기 유발성 향, 폴리에틸렌 글리콜(PEG) 유화제, 실리콘 오일, 미네랄 오일, 에센셜 오일 등 7가지 요소를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힙은 가입 시 특별한 선물과 육아정보를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베이비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힙은 가입 시 특별한 선물과 육아정보를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베이비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 예비맘 및 육아맘을 위해 아이 기념일에 맞춘 선물과 육아 정보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멤버십 프로그램 ‘HiPP 베이비클럽’도 국내 공식 론칭했다.

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임신부터 아이의 첫돌까지 단계별 영양분석, 실생활 육아 정보, HiPP 전문가 상담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힙 코리아에서 멤버십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 및 클래스 등 오프라인 이벤트 참석 기회가 주어진다.

힙 코리아는 이번 코베에서 베이비샌프트, 베이비클럽 소개 및 가입이벤트 뿐 아니라 힙 전문가의 1대1 육아상담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베이비클럽 가입 시 이벤트를 통해 히피스 유기농 과일 파우치와 힙 베이비샌프트 워싱젤을 증정하며, 할인 및 단독 특가 이벤트까지 알차게 구성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베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