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나,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 페어’ 24일 개최
아이앤나,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 페어’ 24일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6.22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용품 최대 70% 할인 및 선착순 100원의 행복 등 프로모션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임신·출산·육아 전문 영유아 플랫폼 ‘아이보리앱’을 운영하는 아이앤나는 오는 24일부터 일주일간 신한카드와 공동주최로 ‘제2회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아이보리는 산후조리원 신생아실 라이브영상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 산후조리원 네트워크를 갖춘 영유아 플랫폼 서비스이다.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코로나19 이후 오프라인 중심의 박람회를 비대면 전시로 온라인상에 구현했다. 실제 전시홀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부스 배너 입장시스템을 도입했다.

다이치, 브라이텍스, 에르고 등 외출용품 인기 브랜드사 참여와 유기농 분유 힙∙압타밀 분유 브랜드사와의 단독 제휴를 통한 최대 70% 할인뿐만 아니라 기저귀, 매트, 침대 및 각종 육아용품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매일 인기 육아용품을 선착순으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의 행복’, 모일수록 저렴해지는 공구 혜택 ‘모이면 득템’ 등 방문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더불어 신한카드가 공동주최 행사로 신한카드 결제 시 5% 할인,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이용 시 추가 5% 할인으로 역대급 카드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아이보리 이커머스 팀장은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가 임산부, 육아맘&대디에게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 제공과 함께 육아용품 분야의 합리적인 소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