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5천원 구매 시 2천원을 돌려준다고?”
세븐일레븐 “5천원 구매 시 2천원을 돌려준다고?”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6.02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어붙은 소비심리 되살리자’…대규모 프로모션 실시
세븐일레븐이 실시하는 6월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실시하는 6월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세븐일레븐)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하절기의 시작인 6월을 맞아 소비심리 촉진과 함께 생활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 5천원 이상 구매고객에 2천원 페이백

먼저 세븐일레븐은 6월 한 달간 전국 점포에서 5천원 이상(담배·주류·서비스상품 제외) 구매 고객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2천원)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세븐일레븐이 준비한 모바일상품권 수량은 총 100만장. 20억에 달하는 규모다.

이용방법은 구매 상품 결제 시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 적립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이 때 모바일상품권은 인당 1일 1회에 한해 지급되며, 사용기한은 7월 한 달이다.

◇ 생활 먹거리, 저렴하게 할인 판매

세븐일레븐은 내달 5일부터 11일까지 짜파게티·너구리·스낵면·불닭볶음면 등 베스트 봉지면(번들) 9종에 대해 1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덧붙여 6월 한 달간 롯데제과 인기과자 6종(빼빼로·ABC초코쿠키·빈츠·카쿠볼 등)을 구매할 때 세븐앱에서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에 응모하면 총 314명에게 경품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DJI레이싱드론(1명) ▲레고포르쉐911RSR(3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 다양한 카드행사 실시

다양한 카드사 연계 행사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지역농가돕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모바일앱에서 판매했던 ‘무안 햇양파 2.5㎏(5100원)’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선보이기로 했다. 이 때 이달 말까지 NH농협카드 또는 BC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한 40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도시락 메뉴 2종(전통비빔밥·김치볶음밥)을 KB국민카드 또는 BC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받을 수 있다.

덧붙여 세븐일레븐은 ‘주말엔 세븐’ 이벤트도 실시한다.

6월 한 달간 매주 금~일요일, 세븐일레븐 인기제품(가나슈마카롱·노오란치즈케익·펭수초코우유롤 등 7종)을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것.

이밖에도 간편 결제 ‘카카오페이’로 수제맥주 4캔 1만원 상품을 8캔 이상 구매하면 5천 포인트를 페이백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수입맥주 4캔 1만원 상품의 경우, ‘페이코’를 이용해 8캔 이상 구매하면 5천 포인트 페이백을 제공한다.

김영혁 세븐일레븐 디지털혁신부문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경제 부담을 낮추고 소비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