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출시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출시
  • 주연 기자
  • 승인 2019.05.09 1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
사진제공=농심켈로그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농심켈로그(대표이사∙사장 김종우)는 프로틴 그래놀라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고소한 맛의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과 상큼한 맛의 ‘요거트 큐브&베리’ 2종의 프로틴 그래놀라를 선보인다.

농심켈로그에 따르면,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에 100% 국내산 검정약콩, 동결건조공법의 미숫가루 큐브와 요거트 큐브 등 자연 원재료에서 얻은 단백질을 더해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게 했다. 두 제품 모두 330g 용량에 가격은 7980원이다.

특히 농심켈로그가 이번에 한국에서 선보이는 프로틴 그래놀라 2종은 제품 50g을 우유 250ml와 함께 먹으면, 삶은 계란 3개를 먹는 것과 같은 양의 단백질 섭취량을 제공한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은 입에서 사르르 녹는 미숫가루 큐브와 검정약콩의 조화로 달콤 고소한 맛이 돋보인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요거트큐브&베리’는 새콤달콤한 요거트 큐브에 4가지 종류의 베리로 만들어진 상큼한 베리믹스가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켈로그는 이번 프로틴 그래놀라 신제품 출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맛있게 건강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요즘 단백질’을 주제로 한 라이프 스타일도 제안한다.

아침식사 대용, 운동 전후 단백질 영양 보강, 간단한 저녁식사 용도로 프로틴 그래놀라에 우유, 요거트, 과일, 견과류 등을 더한 다양한 메뉴를 네이버 블로그와 뉴트리션 인스타그램 등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