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포터, KT·LG·SK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사은품 제공 안정성 확인
인터넷서포터, KT·LG·SK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사은품 제공 안정성 확인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02.18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비교사이트 부문 초고속인터넷 가입 및 기가인터넷 설치 친절 상담 서비스 평가에서 98.7점의 점수를 획득한 업체로 통신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소비자브랜드대상 연속 5회 수상으로 3년 동안 고객들에게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안정성을 보장하고 인터넷가입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LGU플러스·SK·KT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LG·SK·KT 가족결합 상품으로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가족 구성원의 휴대폰 대수 및 높은 요금제 사용 여부에 따라서 인터넷결합상품 신청 시 인터넷 3년 약정 기간 동안에 실질 납부 요금을 절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SKT, 올레KT, LG U플러스 인터넷 결합상품으로 요금을 가족 할인 받으려면 신규가입으로 휴대폰 결합을 해야 한다. 초고속인터넷 가입이든 기가인터넷 설치든 100메가, 500메가 인터넷 속도 비교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인터넷 종류를 추천 받아서 사용한다면 합리적으로 인터넷 가입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비전문적으로 LG유플러스, 올레KT, SK브로드밴드 인터넷가입 센터를 운영하는 인터넷비교사이트도 있어 각별히 주의를 해야 한다.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의 콘텐츠 및 이미지를 무단 도용하거나 모방해 불법 행위를 하는 등 카페 영업으로 개인정보보호도 허술한 업체가 적발돼 사기 피해가 속출한 바 있어 유사 모방 인터넷요금 비교사이트를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선정할 때는 기가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소개하며, LG·SK·KT 인터넷가입 시 현금 사은품과 인터넷 변경, 설치, 신규가입 및 개통, 60만원 지급, 인터넷가입 70만원 등 자극적으로 과장 광고하는 인터넷가격 비교사이트를 주의해야 한다”면서 “인터넷 가입 시 현금 사은품을 많이 준다며, 필요 이상의 상품가입을 권유하는 곳은 이용하지 않는 것이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초고속 인터넷TV 결합상품 가입 신청 시 일반전화, 070(인터넷전화) 모든 상품 서비스의 요금 비교를 통해 가입할 수 있음에도 특정 통신사를 권유한다거나 초고속 인터넷 가입 사은품 혜택이 더 크다며 LGU+, 올레KT, SKT 인터넷 통신사 변경으로 가입을 유도하는 것은 불법 행위다.

와이파이 공유기, 스마트TV UHD 셋톱박스 그리고 부가세 포함한 정확한 인터넷, IPTV 가격을 안내하고 소비자 맞춤형 인터넷 속도 종류를 추천해야 KT·SK·LG 인터넷 3년 약정 기간 동안에 실질적인 통신 요금을 절약할 수 있게 된다.

LG·SK·KT TV 인터넷 결합상품 가입 시 현금 사은품보다 중요한 것은 집(주택, 아파트, 오피스텔, 원룸)인터넷 설치를 하기에 앞서 인터넷 설치가능지역 조회를 해본 다음, 초고속인터넷(100메가) 또는 기가인터넷(500메가, 1기가) 설치 상품을 먼저 선택해야 전반적인 요금 설계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결합할인으로 저렴한 인터넷을 설치할 수 있다.

인터넷서포터를 통해 SK, 올레KT, LGU플러스 인터넷, IPTV, 일반전화, 인터넷전화(070) 상품 가입 설치 신청은 대표번호, 카카오톡, 온라인가입신청, 무료전화 상담 순으로 빠르게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