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를 닮은 젖병 ‘비브롱’ 국내 런칭
프랑스를 닮은 젖병 ‘비브롱’ 국내 런칭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08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브롱
사진=비브롱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프랑스의 예술적 감성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닮은 프랑스 젖병 ‘비브롱’이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앨리앤코에서 신규 런칭한 비브롱은 유니크하고 사랑스런 디자인으로 프랑스의 젊은 부모들에게 예쁜 젖병으로 유명해진 브랜드이다.

유명 어워드에서 수상함으로써 그 품질 또한 인정 받은 비브롱 젖병은 최상의 기술력과 엄격한 유럽안전기준에 의해 프랑스에서 100% 생산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단일 디자인인 타 젖병 브랜드와 달리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안전한 고급 신소재인 트라이탄으로 제작되었으며 특허 받은 MIS 배앓이 방지 통기 시스템, 3단계 유속조절 젖꼭지로 아기에게 모유수유와 같은 환경을 조성해 주어 신생아 젖병거부 극복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 휴대용 오가닉 코트 파우치로 외출 시 젖병 보관이 용이하다. 

비브롱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비브롱 시리즈 중 ‘MY LOVE SET’는 사랑스럽고 위트 있는 일러스트로 유명한 프랑스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인 솔르다드 브라비[Soledad bravi] 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디자인으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프랑스 젖병 비브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출산준비물 전문 쇼핑몰 보베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