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시디즈 ‘내 친구 호비’ 유아의자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시디즈 ‘내 친구 호비’ 유아의자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12.12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시디즈, ‘내 친구 호비’ 유아의자 출시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유아용 의자 ‘아띠’에 어린이 인기 캐릭터 ‘내 친구 호비’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내 친구 호비아띠’는 원색의 컬러와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등판은 캐릭터 호비의 얼굴을 상징하는 노란색을, 좌판은 캐릭터의상의 붉은색을 적용했으며, 등판 정면에 호비의 얼굴을 돋보이게 배치했다.

만2세부터 만3세 사이의 유아기에 추천하는 의자로, 몸을 감싸 안는 유선형 디자인과 등, 좌판에 내장된 쿠션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아이의 성장 속도에 맞춰 의자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발받침을 활용해 어린 연령대의 아이들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시디즈의 유아용 의자 ‘내 친구 호비아띠’는 전국의 공식 시디즈 대리점 및 시디즈 홈페이지, 아이챌린지 쇼핑몰 도너츠몰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 아디다스, 스마트 키즈백 ‘백투스쿨’ 컬렉션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신학기를 맞아 어린 학생들을 위한 뛰어난 착용감과 심플한 디자인의 스마트 키즈백 3종 세트 ‘백투스쿨(BACK TO SCHOOL) 컬렉션’을 선보였다.

백투스쿨 컬렉션은 초등학교 연령대의 아이들의 신체적, 행동적 특성을 반영해 디자인됐다. 책가방과 보조가방을 기본으로 카드 지갑과 사이드 크로스백, 오거나이저 백 등으로 구성되었다.

백팩의 경우 충격흡수와 무게분산을 돕는 로드스프링 어깨 끈과 어깨 부분의 메쉬 쿠션으로 더욱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양쪽 어깨끈의 고정을 돕는 체스트 벨트와 메쉬 포켓도 새롭게 적용됐다.

남학생을 위한 ‘스마트 큐브 3종 세트’는 책가방, 보조가방, 오거나이저백 3종으로 구성했으며, ‘스마트 데코 3종 세트’는 풀 오픈형 가방으로 책가방과 보조가방, 목걸이 지갑으로 구성됐다. 저학년을 위한 ‘스마트 미니 3종 세트’는 숄더백을 매달 수 있는 듀얼 버클과 가방이 넘어지지 않게 도와주는 하부 스터드가 특징이다. 책가방과 보조가방, 사이드 크로스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 비앤비(B&B) 영유아 칫솔·치약 신제품 출시

보령메디앙스의 글로벌유아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B&B)가 영유아 칫솔·치약을 새롭게 출시했다.

비앤비 영유아 칫솔은 나이대별로 총 3단계로 나뉜다. 1단계는 6~24개월용으로 부드러운 둥근 항균모로 만들어졌다. 2~4세용 2단계 칫솔과 5~7세용 3단계 칫솔은 4개의 팁으로 이루어진 초극세모인 테트라팁모를 사용했다.

칫솔과 함께 출시된 ‘비앤비 에코키즈치약 딸기맛’은 불소농도 500ppm(저불소)으로 유해물질인 파라벤 6종(메칠파라벤, 부틸파라벤, 애칠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무첨가로 만든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국 비비하우스에서는 ‘비앤비 영유아 구강라인’ 전제품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 다이치, ‘전좌석 안전띠 단속 강화’ 대비 프로모션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전좌석 안전띠 단속 강화’ 돌입에 발맞춰 오는 16일까지 전국 프리미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카시트 구매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서울, 경기북부 및 남부, 인천, 강원, 대전, 대구, 부산, 전라, 제주 등 총 22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퍼스트세븐플러스’,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 V자 확장형 토틀러&주니어용 카시트 ‘브이가드’ 등 베스트셀러 위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내 카시트 구매고객에게는 구입한 제품에 따라 선바이저, 후방거울, 킥매트, 목베개 등의 각종 차량용 액세서리도 함께 증정한다.

◇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프리미엄 유아동 패션 브랜드 에뜨와(ETTOI)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빅 이벤트(CHRISTMAS BIG EVENT)’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서 정상가로 아우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수면양말을 증정(소진 시 종료)하고 일부 겨울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수면양말은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와 레드 컬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 제로투세븐닷컴, ‘크리스마스선물’ 기획전 진행

제로투세븐의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이 오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스페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로투세븐의 대표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육아용품뿐만 아니라 인기 완구 및 도서를 특가에 선보이며, 쿠폰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로 산타의 선물’ 기획전을 통해 10일과 17일 오전 10시에는 8개의 장난감을 특가로 내놓고,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 1만원 쿠폰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마다 제로투세븐 자사 브랜드와 유아동 브랜드 제품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크리스마스 토이 마켓’ 기획전은 23일까지 매일 인기 완구를 ‘1DAY’ 특가 상품으로 제안하며, 완구/도서 카테고리 전용 10%, 완구 카테고리 전용 12%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