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도경완 둘째 득녀, 9일 두 아이 부모 됐다
장윤정♥도경완 둘째 득녀, 9일 두 아이 부모 됐다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12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산여성병원
사진=호산여성병원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지난 9일 둘째를 득녀했다.

두 아이의 부모가 된 장윤정은 11월 9일 4시 25분경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호산여성병원에서 몸무게 3.2kg의 여아를 자연분만으로 출산했으며,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나운서 도경완 씨를 비롯해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는 장윤정은 소속사를 통해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 2014년 동일 병원에서 첫째 아들 연우 군을 품에 안았다.

장윤정이 둘째를 출산한 강남산부인과 호산여성병원은 24시간 주치의 책임분만제 시행은 물론, 르봐이예 인권분만, 라마즈 분만 등 다양한 출산법을 통해 편안한 출산을 돕고 있으며, 임신 후 클리닉, 여성성형, 여성건강검진, 결혼 및 임신 전 클리닉 등 단일공복강경을 통한 다양한 부인과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10년 이상 호산여성병원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호산산후조리원은 산후 회복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고품격 케어 시설을 갖춰 갖춰 품격 있는 산후조리가 가능하며, 호산 의료진이 직접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관리하여 유명 셀럽들이 많이 찾는 여성전문병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