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뿔 숙성한우 전문 삼성동 맛집 ‘예천한우정육타운’, 높은 가성비의 직장인 회식장소로 관심
투뿔 숙성한우 전문 삼성동 맛집 ‘예천한우정육타운’, 높은 가성비의 직장인 회식장소로 관심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08 12: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예천한우정육타운
사진=예천한우정육타운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삼성동은 많은 오피스텔과 오피스가 몰려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다. 그렇기에 평일 저녁은 회식 또는 모임을 하는 직장인들을 쉽게 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삼성중앙역 부근은 맛집들이 몰려있어 삼성동 내에서도 회식장소로 인기가 많다. 위치 또한 삼성역과 선릉역 사이에 있어 삼성동 어디서든 쉽게 올 수 있는 높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가성비 높은 1++ 숙성 한우를 제공하는 선릉역 고기집이 있어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그곳은 포스코사거리 맛집으로도 잘 알려진 ‘예천한우정육타운’이다. 선릉역, 삼성역 맛집으로도 유명한 ‘예천한우정육타운’은 연예인들도 인정한 연예인 한우 맛집으로도 알려져있으며, 실제 배우부터 개그맨, 가수까지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다.

해당 삼성동 맛집의 대표 메뉴는 ‘한우 스페셜’로, 등심, 부채, 업진살 등 6가지의 1++ 숙성 한우를 2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고 있어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이곳은 고기의 품질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 우선 1++ 한우중에서도 최상급의 한우를 사용하며 3주간 특별한 숙성을 거쳐 손님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이 곳의 한우는 특유의 두툼한 두께감과 풍부한 육즙으로 한우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실제 한우 유통업계 종사자들도 이곳에서 회식을 할 정도로 고기의 품질만은 자부하고 있다.

이로 인해, 이곳은 손님들의 입소문으로 먼저 알려지게 되었다. 특히, 인근 지역 주민들이 단골 손님이 되면서 삼성역 고기집을 찾는 주변 대기업부터 중소기업들까지 회식 장소 섭외전화가 끊이지 않고 있다. 최근에는 코엑스 나들이를 온 가족단위 손님부터 연인들까지 코엑스 근처 맛집으로 자주 방문할 정도로 손님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예천한우정육타운 관계자는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맛도 있지만 손님들의 편의성에도 힘을 많이 쓰기 때문이기도 하다. ‘예천한우정육타운’은 주차시설이 제대로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주차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수 있다. 거기다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와 개별룸, 단체석까지 갖추어져 있어 삼성역 회식장소로 즐거운 식사 자리를 가질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겉멋보다는 손님들에게 직접적으로 드릴 수 있는 것을 고민하다 보니 광고가 아닌 진짜 만족하신 손님들의 입소문으로 이렇게 맛집이 되었다”며 “손님들이 있기 때문에 저희가 있는 거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른 곳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한우의 진수를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고기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