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스토케, 트립트랩 신규 색상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스토케, 트립트랩 신규 색상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8.28 1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스토케코리아, ‘트립트랩’ 신규 색상 출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하이체어 트립트랩의 신규 색상 2종을 9월 4일에 출시한다.

트립트랩의 신규 색상인 플럼 퍼플과 미드나잇 블루는 컬러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색상인 ‘울트라 바이올렛’과 ‘다크 블루’와 동일한 색상이다. 유럽산 너도밤나무로 제작해 원목의 무늬를 그대로 살렸다.

또한 동일한 색상의 베이비세트도 출시해 기존 색상의 트립트랩과 믹스매치를 할 수도 있으며, 플럼 퍼플과 미드나잇 블루와 잘 어울리는 노란색과 하얀색의 클래식 쿠션도 출시했 다.

이와 함께 스토케의 또 다른 하이체어 라인인 ‘스텝스’도 미드나잇 블루 색상이 추가됐다. 시트와 다리를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스텝스는 이번 색상 추가로 총 7가지 중 다리 색상을 고를 수 있다.

 

◇ 컬리수, 팬츠 신제품 출시

프렌치 시크 감성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는 개인 선호와 체형에 따라 착용할 수 있는 스키니, 슬림, 배스키 핏 3종의 바지 신제품을 출시한다.

스키니 핏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주력 제품인 ‘데일리 스판 슬림 팬츠’는 엉덩이부터 발목까지 타이트하게 붙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 배스키는 배기 핏과 스키니 핏의 특징을 섞어 엉덩이와 허벅지 부분은 여유 있으면서 발목은 타이트하게 붙는 디자인이다. 주력 제품인 ‘자수 10부 데님 팬츠’는 날렵함과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하단 옆선에 새긴 레터링 자수로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다.

슬림핏의 ‘스페이스 10부 데님 팬츠’는 신축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해 입기 편하고, 뛰어난 활동성과 늘씬한 핏이 돋보인다.

 

◇ 네파 키즈, 2018 FW 시즌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2018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시티 이즈 얼라이브(City is Alive)’를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도시의 상징물들이 크거나 작게 또는 거꾸로 향하는 등 위트 있게 표현된 도심 속 상상의 세계를 자유롭게 활보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네파 키즈는 화보를 통해 긴 기장의 벤치다운과 사파리 스타일의 다운재킷,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와 맨투맨 티셔츠, 스커트, 팬츠 등을 활용한 경쾌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소개했다.

또한 이번 시즌 네파 주력 다운재킷을 키즈 특성에 맞춘 미니미 스타일로 제작해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올 시즌 네파 주력제품인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와 사이폰 롱패딩을 키즈 버전으로 출시했다.

 

◇ 엠드림즈, 미니멜리사 2018 FW 뉴컬렉션 론칭

TBA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엠드림즈가 브라질 젤리슈즈 미니멜리사(mini Melissa)의 2018년 FW 컬렉션을 새롭게 론칭했다.

미니멜리사는 특허 받은 멜플렉스(Melflex) 소재로 만들어 부드럽고 편안하며 제품마다 고유의 과일향을 담은 젤리슈즈이다.

미니멜리사의 이번 시즌 제품은 봄·여름 시즌에 이어 미키&미니마우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비비드 컬러부터 시크한 블랙까지 디즈니 인기 아이콘을 활용한 입체감 있는 디자인과 컬러 구성이 돋보인다.

또한 캣(CAT)시리즈와 보우(BOW)시리즈는 올 시즌 글리터링한 투톤 컬러와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 리틀마마, 현대백화점 ‘뷰티인보우’ 입점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현대백화점의 직영 뷰티 전문 편집숍 ‘뷰티인보우(Beauty in BOW)’ 천호점에 입점했다.

뷰티인보우 천호점에서는 리틀마마 알프베베 라인의 올인원 스파 워시, 유기농 스파 로션, 유기농 스파 오일 3종과 프리미엄 소재의 배스 로브, 유기농 코튼 소재의 배스 스폰지 등 리틀마마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리틀마마 알프베베 라인은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생산됐다.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 나트루(Natrue)와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넣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

리틀마마는 뷰티인보우 천호점 입점을 기념해 리틀마마 제품 1개 구매 시 베이비스파 3스텝 샘플 2매 증정, 제품 2개 구매 시 베이비스파 3스텝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는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