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IBK기업은행,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08.12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IBK기업은행은 일반 국민들의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사회공헌사업 발굴을 위해 ‘IBK기업은행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모분야는 ▲중소기업 상생 ▲일자리 ▲교육·문화예술 ▲기타 4개분야이며, 모집대상은 개인 또는 단체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프리젠테이션을 거쳐 대상 1팀 5백만원, 최우수상 2팀 각 3백만원, 우수상 3팀, 각 1백만원, 참가상 6팀 각 3십만원을 선정한다. 우수 아이디어는 기업은행의 사회공헌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며 접수기간은 이달 26일까지다.

(재)함께일하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이나 팩스전송(포스터 참조)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IBK기업은행은 중소기업 근로자 가족과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IBK행복나눔재단을 통해 2017년 누적으로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6,924명에게 총 93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희귀 중증 질환자 1,984명에게 치료비 84억원을 지원한 바 있다. 

이외에도 IBK청년희망멘토링, IBK잡월드, 동반자컨설팅등을 통해 청년취업난 해결과 중소기업 성장을 위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