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본,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 론칭
순수본,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 론칭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6.21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맞춤형 유동식 생산 전문 기업 순수본이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을 론칭하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 페이지를 오픈했다.

순수본의 ‘베이비본’은 0세부터 100세까지 건강한 평생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철학 아래, 친환경 식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다. 육아 트렌드에 민감한 엄마들을 위한 미음부터 죽, 진밥 등 프리미엄 이유식과 영유아 간식을 선보이며, 우리 아이 육아 정보까지 제공한다.

베이비본 제품을 생산하는 본라이프푸드랩은 단순한 식품제조공장을 넘어 올바른 영유아의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연구 및 개발, 생산, 판매부서가 협력하는 공간으로, 안전한 먹거리 생산을 위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해썹(HACCP)인증을 받았다. 또한, 친환경 원재료를 9단계의 생산 공정을 거쳐, 본라이프푸드랩만의 패키징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제품을 배송하고 있다.

베이비본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우리 아이의 개월 수에 맞는 이유식 제품을 맞춤형으로 주문할 수 있다. △준비기(4~5개월)를 위한 미음 10종 △초기(5~6개월)의 묽은죽 28종 △중기(7~8개월)의 일반죽 28종 △후기(9~11개월)의 무른밥 42종 △완료기(12개월)의 진밥 42종 등을 갖춰, 소비자가 선택한 단계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한다.

제품 구성의 경우, 1주일 배송 수량을 4일분, 6일분, 7일분으로 선택 가능하며, 1주 내 배송횟수와 배송요일, 첫 수령일, 배송기간을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다. 육아가 처음인 엄마들을 위해 이유식 식단표를 출력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유식 먹이는 방법과 먹거리케어, 외국이유식 등 다양한 육아정보를 볼 수 있는 ‘본마망백과’ 코너도 마련했다.

순수본 베이비본 론칭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중순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3천원 쿠폰과 최대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Welcome to(웰컴투) 베이비본 출시기념 이벤트’와, 베이비본을 지인에게 추천해 그 지인이 베이비본을 가입하면 두 명 모두에게 첫 주문금액의 10%를 적립해주는 ‘추천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기에 일정 금액의 배송비만 지불하면 베이비본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베이비본 무료체험’도 진행 중이다.

순수본 김용태 대표이사는 “순수본은 아기 먹거리에 민감한 엄마들의 눈높이를 만족할 수 있는 유기농 쌀과 무항생제 한우와 닭고기 등 친환경 식재료를 사용한 이유식 브랜드 ‘베이비본’을 론칭했다”며, “이와 함께 오픈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많은 엄마들이 정직하고 순수한 베이비본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순수본은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등의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본아이에프의 자회사로, 2017년 초 설립됐다. 

순수본은 아기가 처음 만나는 식사인 이유식을 시작으로, 생의 마지막 식사를 대신할 노인 영양죽 등 0세부터 100세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프 푸드’를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