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프리미엄 어린이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론칭
아워홈, 프리미엄 어린이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론칭
  • 송지나
  • 승인 2018.01.09 2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김길수)은 프리미엄 어린이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아워키즈는 만 3∼7세 미취학 유·아동을 위해 기획됐으며 상품의 원료는 100% 국내산이다.
전국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에 국내산 농축수산 신선식품과 영양공급을 강화한 가공식품 150여종을 제공한다.

아워키즈는 “농림축산식품부가 부여하는 동물복지인증 돈육과 계육, 계란, 무항생제 1등급 한우 상품과 
수산물이력제 수산물을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아워키즈 가공식품은 유기농 바나나 식혜와 홍삼 성분을 첨가한 과일주스, 현미와 두부가 들어간 쿠키, 밀크칼슘이 포함된 미니 카스테라·머핀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아워키즈 제품은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특성을 감안해 소용량으로 개발됐다.

아워홈 관계자는 “어린이는 성인보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훨씬 더 높은 수준의 먹거리 위생 및 품질 관리가 필요하다”면서 “자녀를 키우는 부모의 마음으로 브랜드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 아워홈은 어린이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를 론칭하고 프리미엄 키즈 푸드 상품 150여종을 출시했다.(사진=아워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