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뉴스] 가족레크레이션 ‘모하나’, 비보이 사랑한 발레리나 무료예매
[우리동네 뉴스] 가족레크레이션 ‘모하나’, 비보이 사랑한 발레리나 무료예매
  • 송지숙
  • 승인 2017.05.31 18: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3일 가족과 함께 레크레이션 ‘엄마아빤 집에서 모하나’
▲ 사진=맘키움

 


○…가족 레크레이션 및 부모교육 무료 프로그램 ‘날도 좋은데 엄마아빤 집에서 모하나(이하 모하나)’가 오는 6월 3일 오후 2시 서울 양재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열린다.
서울 서초구 양육품앗이 맘키움이 주최하는 모하나는 부모 마인드교육 전문강사 오영일씨가 참석자들과 함께 ▲우리 아이도 댄스 시키고 싶다 ‘사파리 댄스팀’ 공연 ▲아이보단 부모마음 먼저! ‘부부교육’ ▲가족의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서 출발! ‘가족 레크레이션’을 진행한다.
문의 맘키움 홍보팀(070-7571-9956).

헌책 3권 주면 새책 1권 받는 ‘동대문구 북페스티벌’
○…동대문구 북페스티벌이 오는 6월 3일 배봉산 근린공원에서 펼쳐진다.
동대문구 주민 3000명이 참가 예정인 이번 북페스티벌은 관내 공립 및 사립, 학교도서관 등 32개 도서관 연합으로 ‘재활용’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헌책 3권당 새책 1권 교환하는 책교환 장터로 운영된다. 
동시에 전통예술단 호연의 기념공연, 해성여고 도서부의 공연이 소개되며, 북토크 콘서크 ‘3분, 독서 말하는대로’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 사진=동대문구청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무료예매 신청하세요
○…서울 서대문구청은 오는 6월 24일 청소년 단체관람 권장공연 뮤지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의 무료 예매를 6월 7일 신청받는다.
서대문구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동반 보호자 2인까지 관람이 가능한 이번 단체관람 공연은 6월 24일(토)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 열린다. 예매 신청은 전화로 선착순 마감한다.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는 발레와 브레이크댄스를 결합시킨 국내 창작 무언극 뮤지컬로, 발레리나를 꿈꾸던 여주인공이 브레이크댄스를 잘 추는 비보이 소년과 만남을 계기로 브레이크 댄서로 변신, 화려한 활약과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이다.
지난 2005년 12월 초연 이후 현재까지 인기리에 공연 중이며,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무대에도 올랐다.
예매 신청 전화 서대문구 문화체육과 (02)330-14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