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News] 투썸플레이스 에어베드, 풀무원녹즙 라임 발효녹즙
[유통가 News] 투썸플레이스 에어베드, 풀무원녹즙 라임 발효녹즙
  • 송지나
  • 승인 2017.07.26 13: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 오션월드에 시리얼카페 3호 오픈
▲ 농심켈로그 시리얼 카페 메뉴. 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는 강원도 홍천 워터파크 ‘오션월드’에 여름시즌 시리얼 카페를 오는 8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역삼동, 비발디파크 스키장에 이어 시리얼 카페 3호 매장이다.
오션월드 시리얼 카페에서 선보이는 메뉴는 ‘여름 저격용’ 4가지로 ▲바나나 파워 시리얼 ▲호랑이 기운 아이스크림 ▲썸머 뷰티 시리얼 ▲요커트 믹스 시리얼 등이다. 아울러 에너지 바 4종도 같이 판매한다.
농심켈로그는 “무더운 여름철에 체력 소모가 큰 물놀이를 즐긴 뒤 풍부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시리얼에 아몬드, 머쉬멜로, 건포도, 초코칩, 건크렌베리 등을 토핑해 먹으면 체력 보충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풀무원녹즙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 출시
▲ 풀무원녹즙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 사진=풀무원생활건강

 


○…풀무원생활건강의 풀무원녹즙이 피로 회복에 좋은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을 새로 선보였다.
신제품은 아스파라거스와 라임에 제철 채소와 과일을 식물성유산균으로 건강하게 발효시킨 다종발효액과 케일·돌미나리·토마토 등 유기채소 발효즙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생활건강은 “발효녹즙에 들어간 채소와 과일의 종류가 48가지에 여름에 어울리는 라임을 적용해 상큼한 맛이 좋고, 비타민C 함량을 107㎎으로 늘려 영양까지 강화했다”고 소개했다.
가격은 130㎖ 한 병에 2000원이며,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가정과 사무실로 배달된다.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컵커피’ 3종 새로 선보여
▲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T.O.P) 컵커피' 3종 제품.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T.O.P)’의 컵커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맥심 티오피 컵커피 3종은 콜롬비아·브라질·케냐 원두를 브렌딩 처리해 진한 커피의 맛과 향을 내는 ‘볼드(Bold) 에스프레소 라떼’, 콜롬비아·과테말라·케냐 원두를 로스팅해 밝고 산뜻한 맛의 아메리카노 타입인 ‘트루(True) 에스프레소 블랙)’, 부드러운 라떼와 함께 가벼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Mild Espresso Latte)’이다.
가격은 300㎖ 기준 2200원이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투썸플레이스, 휴식용 아웃도어 ‘에어베드’ 판매
▲ 투썸플레이스의 아웃도어 제품 '에어베드'.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제품 ‘에어베드(Airbed)’를 새로 선보였다.
에어베드는 침대나 소파처럼 야외에서 눕거나 앉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별도의 기구 없이 자연바람으로 공기를 주입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빨강, 회색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투썸 에어베드는 매우 가벼워 휴대용 전용 파우치에 넣어 어깨에 걸고 이동해도 무방하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이천에서 열리는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 행사장에 독립부스를 설치해 에어베드를 콜드브루와 세트 제품으로 1만5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