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뉴나 국내 런칭 7주년 기념 할인 外
[육아템 알림] 뉴나 국내 런칭 7주년 기념 할인 外
  • 송지나
  • 승인 2017.07.24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뉴나, 국내 런칭 7주년 기념 할인 행사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NUNA)가 국내 런칭 7주년을 맞아,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닷컴과 에이원 공식 쇼핑몰에서 유아용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뉴나의 인기 식탁의자 ‘째즈’를 31%, 국민 바운서 ‘리프’를 30% 할인가에 판매하며, 리프의 프리미엄 라인 ‘리프 커브’를 33%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째즈 식탁의자 구매 시 ‘뉴본 신생아 시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리프 바운서 구매 시 본 상품 외 여분의 시트 패키지를 추가 제공하며, 리프 커브 바운서 구매 고객에게는 리프 토이바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 닥터아토, 2017 CBME 참가…중국 진출 본격화

보령메디앙스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7년 상해 유아동·출산용품전시회(CBME China 2017)’에 참가, 닥터아토(Dr.ato)의 중국진출을 본격화했다고 밝혔다.  

보령메디앙스가 기존에 중국 시장에서 선보여왔던 글로벌 브랜드 비앤비, 수유용품 브랜드 유피스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일 제품은 민감성, 건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이다. 닥터아토는 ‘임상의과학을 바탕으로 한 안전한 스킨케어 전문브랜드’를 콘셉트로 중국 현지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닥터아토는 이번 박람회에서 성분 인증서와 시험성적서 등 임상의과학적 데이터를 근거로, 아토피로 인한 가려움 등의 ‘민감성·건성피부 전용 스킨케어 제품’의 필요성을 중점적으로 알렸다.

보령메디앙스 브랜드 매니저는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선호하는 중국 시장의 소비 성향과 산아제한정책 완화 등 중국사회 변화를 고려해, 중국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 참여가 보령메디앙스의 중국 시장점유율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