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력 기르는 ‘서커스 예술놀이터’ 참가자 모여라~
창의력 기르는 ‘서커스 예술놀이터’ 참가자 모여라~
  • 송지숙
  • 승인 2017.07.14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 3~6년 대상 아크로바틱·바디드럼·와이어·저글링 등 체험선착순 100명, 29~30일 이틀간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서 진행
▲ 사진=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

 


[베이비타임즈=송지숙 기자] 서울문화재단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는 서커스와 예술, 놀이를 결합한 창의력 배양 콘텐츠인 ‘서커스 예술놀이터’의 여름방학 프로그램에 참가할 초등학교 3~6학년 100명을 오는 18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서울을 대표하는 서커스 예술교육 브랜드인 ‘서커스 예술놀이터’의 여름방학 편은 <서커스 별 모험>을 부제로 참가학생들이 4개의 서커스 별로 모험을 떠나 다양하고 재미있는 서커스 기예를 즐기고 체험하는 내용이다.
세부적인 서커스 놀이는 ▲떼구르르별-아크로바틱 ▲음악가별-바디드럼 ▲아슬아슬별-타이트 와이어 ▲수학가별-저글링 등 4개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서커스 곡예를 배우는 아크로바틱을 포함해 몸을 두드리며 리듬감을 익히는 바디드럼, 줄 위에서 균형잡기를 통해 집중력을 기르는 타이트 와이어, 순발력과 이해력을 증진시키는 저글링 등으로 참가학생들은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는 동시에 정서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의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놀이는 오는 29~30일 이틀간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에서 열린다.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는 “올해 여름방학 편은 ‘생활 속의 서커스’를 실현하고 서커스 예술교육의 저변 확대를 위해 더욱 흥미롭고 전문화된 시민 맞춤형 프로그램을 마련됐다”고 소개했다.
참가 희망자는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www.sfac.or.kr)에서 ‘열린광장’의 ‘신청/접수’ 메뉴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 1만원.
행사 기간 동안 서울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과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광진구 광장동)를 순환하는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문의전화 (02)3437-00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