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아이오페 에이지 코렉터 2500 外
[뷰티템] 아이오페 에이지 코렉터 2500 外
  • 송지나
  • 승인 2017.05.11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이오페 ‘에이지 코렉터 2500’ 출시

아이오페는 눈 밑, 팔자 주름까지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주름 세럼 ‘에이지 코렉터 2500’을 출시했다.

에이지 코렉터 2500은 NEW 안티에이징 성분 ‘R.2500™’을 통해, 피부 속 핵심 콜라겐 스프링의 생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또 설담에서 추출한 100% 천연식물 유래 탄력성분 올레아놀릭애씨드가 촉촉함과 탄력을 부여해 준다. 피부에서 촉촉하게 녹아드는 고 영양, 고 보습 제형의 ‘스텝 멜팅 포뮬라™(Step melting formula)’는 보습을 꽉 채워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개발 담당자는 “‘에이지 코렉터 2500’은 5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실험에서 6주 만에 눈 밑, 팔자 주름의 개선은 물론, 해당 부위에서 5대 피부효능 항목(보습/밝기/탄력/피부치밀도/주름)이 모두 개선됐을 만큼, 효과가 입증된 주름세럼”이라고 말했다.

 

◇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 출시

라네즈는 라벤더 향의 릴렉싱 효과와 함께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를 한정 출시한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는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에 라벤더 향을 더한 제품이다. 라네즈만의 Sleep-tox™가 자는 동안 피부를 생기 있게 정화시켜 주고, Moisture-wrap™의 수분 보습막 네트워크로 피부를 촉촉하게 지키고 효능 성분의 흡수력을 높여준다. 

또한 가벼운 젤 타입의 포뮬라가 피부를 자극 없이 진정시켜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특히, 진정 효과가 뛰어난 Sleepscent™ 라벤더 향을 더해 릴렉싱 효과를 선사한다. 

 

◇ 비오템, ‘스킨 피트니스’ 3종 출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이 운동하는 여성들의 바디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바디 스킨 케어 라인 ‘스킨 피트니스(SKIN FITNESS)’를 출시했다. 

비오템 스킨 피트니스는 데일리 바디 클렌저 ‘스킨 피트니스 바디 클렌징 폼’, 촉촉한 바디 피부를 위한 ‘스킨 피트니스 바디 세럼’, 바디 피부의 진정 및 회복을 돕는 ‘스킨 피트니스 바디 에멀젼’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바디 클렌징 폼은 과일에서 추출한 AHA 성분이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각질을 연화시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한 스피루리나 성분이 피부 깊숙이 에너지와 생기를 불어넣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바디 세럼은 유레아 성분이 피부의 각질을 케어해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해 준다. 파라벤 프리의 저자극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도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바디 에멀젼은 토피컬 마그네슘과 소듐 등 미네랄 공급원과 L.오크로루카 성분이 더해져 피부를 보다 탄력 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캠퍼(Camphor) 성분이 포함돼 쿨링 효과도 얻을 수 있다. 

 

◇ 바이오더마, ‘세비엄 매트 컨트롤’ 출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피지 잡는 수분 크림 ‘세비엄 매트 컨트롤’을 출시한다. 

세비엄 매트 컨트롤은 매트 & 스무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8시간 이상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키는 것은 물론, 피부 요철까지 메워주는 밀착력으로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한다. 

특히, 플루이드액티브(FLUIDACTIV)™ 바이오더마 독자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피지 분비의 효과적인 개선을 통해 과다 피지 및 트러블을 근본적으로 관리한다. 글리세린과 자일리톨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며, 12시간 이상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보습 효과까지 챙겨준다.

 

◇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해양심층수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수분 앰플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를 기존 가격에 3병을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 성분과 강력한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해양심층수 포뮬러™가 피부 속부터 수분을 공급해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해양심층수와 깊은 바다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에 앰플 3병을 더한 대용량으로 5월 한 달 동안 한정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