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아디다스, 아동용 신학기 가방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아디다스, 아동용 신학기 가방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8.01.11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디다스, 아동용 신학기 가방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신학기를 맞아 초등학생들을 위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가방 세트 ‘백투스쿨(BACK TO  SCHOOL)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학기 가방 제품은 아이들의 신체적, 행동적 특성을 고려한 기능들이 반영됐다. 백팩의 경우 충격흡수와 무게분산을 돕는 로드스프링 어깨 끈이 적용됐고, 어깨 부분의 푹신한 메쉬 쿠션으로 더욱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가방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양어깨끈의 고정을 돕는 체스트 벨트와 가방끈 조절 후 끈이 너풀거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락비죠 장식이 안정감 있는 가방 착용을 도와준다. 백팩 아래에는 네 개의 받침발이 달려있어 책가방이 넘어지고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대표적으로 남학생을 위한 ‘멀티스쿨 세트’는 책가방, 조리개가방, 미니크로스백 3종으로 구성됐고,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여학생을 위한 ‘프리티걸 세트’는 핑크 컬러로 백팩과 미니크로스백, 보온보냉 기능을 갖춘 도시락 파우치로 구성됐다. 

 


◇ 순성산업, 네이버 스토어팜 타임세일 진행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15일 오전 6시까지 12시간 동안 네이버 순성 스토어팜에서 순성 카시트를 최대 30% 할인하는 ‘12시간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타임세일은 스테디셀러인 라온을 비롯해 데일리, 제나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쿨시트, 킥매트, 선쉐이드, 컵홀더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여기에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톡톡 쿠폰을 사용하면 5,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순성의 라온 베이직은 30% 할인가로 선보인다. 행사 중 라온 베이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쉐이드, 보호매트, 킥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카시트 데일리도 30% 할인 혜택과 함께 목베개, 쿨시트, 킥매트를 제공한다.

라온오가닉, 제나, 제나주니어는 각각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온 오가닉 구매 고객에게는 선쉐이드, 보호매트, 킥매트를 제공하며 제나, 제나주니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컵홀더, 제나클립, 킥매트를 증정한다.

 


◇ 보리보리몰, 겨울방학 완전정복 특집 기획전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4일까지 겨울 여행 및 신학기를 준비할 수 있는 특집 기획전을 열고 최대 90% 세일한다. 

이번 행사는 아동용 스키, 보드복을 비롯해 자녀와 함께 볼 수 있는 공연 티켓,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교구와 완구류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다가오는 새 학기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책가방과 용품, 봄 시즌 의류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스키복 세트부터 9세 이상 주니어용 방한 의류까지 연령대별로 준비돼 있다. 공연 티켓은 동요콘서트 구름빵, 핑크퐁과 상어가족, 안녕 스크루지 등 인기 어린이 뮤지컬 티켓을 1~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학기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책가방, 실내화 등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노스페이스키즈, 휠라키즈의 백팩과 신발주머니 세트와 게스키즈 책가방 세트 8종, 팬콧키즈, 빅토리아앤프렌즈 실내화 등이 준비돼 있다.

 


◇ 마이폴드, 1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유아용품 제조 및 유통기업 가이아 코퍼레이션은 휴대용 카시트 ‘마이폴드(mifold)’의 누적 판매량 1만개 돌파를 기념해 공식 쇼핑몰인 베네피아 키즈몰에서 3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만개 돌파 기념 사은 이벤트도 마련해 오는 21일까지 마이폴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리틀타익스 케이프 코타지, 리틀타익스 농구대, 공식 쇼핑몰 적립금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가이아 코퍼레이션이 국내 공식 런칭한 마이폴드는 부스터 카시트의 10분의 1 크기로 가방에도 들어가는 750g 초경량, 초소형 휴대용 카시트다. 기존 주니어용 부스터 카시트와 다르게 아이를 들어올리지 않고, 안전벨트를 내려서 아이 몸에 맞도록 고정시켜준다.

아이 혼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설치도 간단하다. 아이 체격에 맞게 조절한 마이폴드를 차량 좌석에 편평하게 펼쳐놓고 그 위에 앉은 뒤, 안전벨트를 양쪽 날개고리에 차례로 끼워 채우고 어깨클립으로 고정해주면 된다. 

또한 미국 FMVSS(연방자동차안전기준) 213, 유럽연합(EU)의 후면충돌 테스트 인증(ECE R44/O4) 등 세계 주요 안전 인증을 획득했다. 마이폴드는 체중 15kg 이상, 키 1m 이상이면 사용가능하다. 연령 기준으로는 만 4세부터 12세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