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퓨토 하우즈 내추럴 화이트 세탁세제 外
[육아템 알림] 퓨토 하우즈 내추럴 화이트 세탁세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6.12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퓨토 하우즈, 내추럴 화이트 세탁세제 출시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세제 브랜드 퓨토 하우즈가 ‘내추럴 화이트 세탁세제’를 출시한다. 

퓨토 하우즈 내추럴 화이트 세탁세제는 미국 FDA 승인과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각각 획득한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소다 함유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공인인증기관의 생분해도 테스트에서 우수한 결과를 받았으며, 저온 표백 활성화제 함유로 약 20도 정도의 낮은 온도에서도 살균과 표백 효과가 뛰어나다. 

 


◇ 조이, ‘아이스테이지스’ 뉴 컬러 론칭 프로모션 실시

영국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가 시그니처 카시트 아이스테이지스의 스페셜 컬러로 ‘자바(Java)’를 새롭게 론칭하고, 현대H몰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 컬러 론칭 이벤트는 조이 아이스테이지스 카시트를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오가닉 어깨벨트 커버, 아기후방거울, 쿨시트, 르그로베 블랭킷까지 4종의 특별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소픽스 카시트 아이스테이지스는 신생아부터 만7세(2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영국 TRL 측면 충돌 테스트와 자체 충격 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국내외 최신 안전기준을 갖췄으며,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 미니버기XL 젯셋블랙, 추가 사전 예판 실시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의 미니버기 XL 젯셋블랙이 완판 이후 추가 물량의 사전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절충형 유모차 미니버기 XL 젯셋블랙은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을 베이스로 손잡이, 어깨끈, 캐노피 등에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과 프레임 반사판 적용으로 어두운 밤에도 잘 인식되는 것이 특징이다. 

세피앙은 젯셋블랙 유모차에 대한 재입고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미니버기 본사에 추가 물량을 요청하는 한편,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판매는 12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25%의 할인 혜택과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 보리보리, 슈퍼맘’을 위한 데일리 특가전 진행

유아동 전문 쇼핑몰 보리보리몰은 오는 22일까지 매일 카테고리별 베스트 브랜드를 엄선해 특가로 구성하고, 추가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맘’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오후 1시와 6시에는 타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과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적용할 수 있는 10% 중복할인 쿠폰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각각 3,000명에게 지급한다.

이번 행사에서 14일까지는 유아동 패션 아이템을 연령대별로 구성할 예정이다. 12일에는 3~8세 아동을 위한 키즈 1관의 대표 브랜드를 특가로 판매하고, 13일에는 9세 이상의 주니어, 14일에는 키즈 2관 브랜드 행사가 이어진다. 

이밖에도 주말까지 매일 다르게 구성된 카테고리별 대표 인기 아이템을 원데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