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새해맞이 건강선물 특선’ 기획전 실시
올가홀푸드, ‘새해맞이 건강선물 특선’ 기획전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7.01.16 1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가 참기름 미역세트

 


저탄소 인증 과일, 원도(遠島) 수산물, 동물복지 한우 등 구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정유년(丁酉年) 설날을 맞아 ‘2017 올가 새해맞이 건강선물 특선’ 기획전을 연다.

올가는 이번 기획전에서 ‘저탄소, GAP 인증 과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농림축산식품부의 저탄소 인증을 받은 과일로만 구성한 선물세트이며, GAP(농산물우수관리) 인증 및 340여 종의 추가 잔류농약 정밀 검사를 자체적으로 실시해 사과, 배, 한라봉, 곶감 등을 엄선했다.

또한 맛과 영양이 탁월한 품종을 선정해 구성한 ‘올가홀씨드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세트 구성품인 황금사과는 밝은 노란빛을 띠는 시나노골드 품종이다. 진한 단맛과 신맛의 뛰어난 조화, 과육이 단단하고 갈변 현상이 적으며 과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올가는 ‘원도 수산물 세트’를 선보인다. 육지에서 멀리 떨어진 청정 환경에서 수확한 자연산 수산물로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곱창김 선물세트’가 있다.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신안 앞바다에서 자연방식 그대로 재배한 김이다. 

명절 요리를 위해 필요한 제품들을 한데 모아놓은 ‘큐레이션(Curation) 세트’도 있다. 미역국, 나물 무침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올가 참기름 미역 세트’와 ‘올가 건강나물 밥상 세트’ 등이 있다. 

이밖에 쾌적한 환경에서 무항생제 식물성 사료를 먹고 자유롭게 자란 ‘동물복지 한우 세트’, 최적의 산지에서 유기농 재배한 ‘표고버섯 세트’, 아로니아, 블루베리, 흑마늘 등의 건강 즙과 유산균, 비타민 등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풀비타(Fullvita) 세트’도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