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캘빈클라인 진, 지창욱 화보 공개 外
[패션 화보] 캘빈클라인 진, 지창욱 화보 공개 外
  • 송지나
  • 승인 2016.10.24 17: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캘빈클라인 진, 지창욱 화보 공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이 배우 지창욱의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 tvN ‘더 케이투(THE K2)’에서 섹시한 보디가드 ‘김제하’ 역을 맡아 여심을 울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창욱은 캘빈클라인 진의 2016 F/W 대표 아이템들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몸을 탄탄하게 조각해주는 스컬티드 진(Sculpted Jean) 위에 클린하게 다듬어진 다운 점퍼, 가죽 소재 슬리브 디테일의 스타디움 점퍼, 풍성한 퍼가 부착된 롱다운 점퍼, 퀄팅 셔츠 패딩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 비법을 제시했다. 

 


치명적인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비주얼으로 캘빈클라인 진 제품을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해낸 지창욱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블랙 롱 다운 점퍼를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으며, 탈부착 가능한 블랙 토트백과 함께 스타일링 할 것을 추천했다.  

지창욱의 섹시한 캘빈클라인 진 화보는 지큐 12월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며, 캘빈클라인 페이스북 코리아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뉴발란스 우먼스, NB 연아 다운자켓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우먼스 모델 김연아와 함께 한 ‘NB 연아 다운 컬렉션(NB YUNA Down Collection)’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2016년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NB 연아 다운자켓과 함께, 김연아의 세련된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김연아는 티셔츠와 레깅스 등 운동복 차림에 매치한 애슬레저 스타일로 우먼스 다운자켓을 소화해냈다. 또 스포티한 콘셉트의 다양한 화보를 통해 운동으로 다져진 탄력 있는 몸매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스포츠 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NB 연아 다운자켓은 발열 처리한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태양열이나 인체의 열을 자체 흡수해 약 3도가량 체온 상승효과를 제공한다. 길이에 따라 숏 자켓과 롱 자켓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오즈세컨, 2016 겨울 캠페인 공개

디자이너 감성의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에서 2016 겨울 시즌을 맞아 트래블로그(Travelogue) 캠페인 세 번째 도시 런던에서의 광고 캠페인 ‘Swinging London’을 선보인다.

런던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를 여행하는 모델 릴리 진 하비(Lily Jean Harvey)의 일상을 담아낸 이번 캠페인은 런던의 명물 이층 버스에 올라 런던의 핫스팟을 방문해 여행 인증 사진을 찍거나 기분 좋은 산책을 즐기는 등 런더너의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여준다.

이번 트레블로그 런던 캠페인은 지난 파리 캠페인에 이어 영국에서 활동하는 사진작가 스테판유(Stephane Yu)가 함께해 겨울 아우터가 어울리는 무드가 완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