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밀, ‘안심정보 QR코드 스캔’ 이벤트 진행
맘마밀, ‘안심정보 QR코드 스캔’ 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6.10.24 12: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이 24일부터 ‘맘마밀 안심정보 QR코드 스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맘마밀 요미요미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별 정보를 쉽게 인식하고 아기의 먹거리를 안심하고 구매하는 방법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20일까지 매일아이닷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맘마밀 안심이유식’과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 제품에 있는 ‘안심정보공개시스템’과 ‘알러체크시스템’ QR코드를 스캔하고, 결과 화면을 캡쳐 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두 가지 제품을 모두 응모해야 하며, 제품이 없을 경우 이벤트 페이지 내에 게시된 QR코드를 활용 가능하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맘마밀 전 제품이 담긴 ‘맘마밀 시크릿박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해당 이벤트 소식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총 100명을 선정해 매일유업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맘마밀 안심이유식’과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은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제품과 관련된 정보를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맘마밀 안심이유식은 ‘안심정보공개시스템’을 구축해 유기농 쌀 인증서, 이유식 쌀의 도정일 등 생산 과정과 함께 제조공정, 제품 사용법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은 5대 식품알레르기 유발 성분 여부를 확인하는 ‘알러체크시스템’을 도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