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한율 ‘자초 오일 클렌징밤’ 출시 外
[뷰티템] 한율 ‘자초 오일 클렌징밤’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6.10.18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한율 ‘자초 오일 클렌징밤’ 출시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보습을 공급해주는 워시오프 마사지밤 ‘자초 오일 클렌징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자초 오일 클렌징밤’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자초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워시오프 클렌징밤이다. 천연 유래 오일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보습팩감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농축 오일 밤 제형이 체온에 의해 부드럽게 오일 형태로 녹도록 설계되어 편안한 마사지를 도와주고, 세안 시에는 고농축 오일이 부드러운 에멀젼 제형으로 변해 피부의 보습 및 유수분 밸런싱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6가지 성분 프리 포뮬라로 소나무 천연향 100%가 심신을 안정시켜 편안한 마사지를 돕는다.

한율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자초 오일 클렌징밤은 흘러내리지 않는 오일 밤이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것은 물론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으로 건조한 가을·겨울철에 사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 베리떼, 울트라 모이스트 크림 기획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에서 환절기 쉽게 들뜨고 건조해지는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튜브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최신 세라마이드 안정화 기술로 탄생한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은 고함량의 세라마이드 모사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번들거림이나 답답함 없이 빠르게 흡수돼 고보습 크림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가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피부에 전달하며, 알러지 테스트와 민감성 패널 테스트도 실시했다.

특히 이번 기획세트는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의 기존 고보습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도록 휴대가 간편한 튜브형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 프리메라, ‘인리치드 씨드 바디 크림, 바디 오일’ 출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100% 천연유래 씨드 오일을 함유한 ‘인리치드 씨드 바디 크림’과 ‘인리치드 씨드 바디 오일’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100% 천연유래 씨드 오일을 담아낸 고영양 바디 케어 라인으로,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 자체의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에는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는 시계꽃 씨드 오일과 윤기를 돕는 카멜리나 씨드 오일이 함유되어 거칠어지기 쉬운 바디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바디 크림은 빌베리 싹 추출물과 식물성 스쿠알란,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됐으며, 바디오일은 100% 천연 유래 씨드 오일로 해바라기씨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 등까지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더해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크림과 오일 모두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사용이 편하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건조함이 심해지는 겨울철, 크림과 오일을 레이어링해서 사용하면 철벽 윤기 보습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유해성분을 최소화하는 4-free system(무 동물성 원료, 무 광물성 오일, 무 합성색소, 무 인공향)을 적용했으며, 우디 스위트한 향취의 천연향 블렌딩으로 우아하고 따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젤리 마스크’ 3종 출시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신선한 꽃잎을 그대로 갈아 넣은 젤리타입의 시트 마스크 ‘리얼 프레쉬 젤리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로즈, 캐모마일, 라벤더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 신선한 꽃잎과 함께 유효성분을 담아 피부 컨디션 및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온도에 반응해 촉촉하게 녹아들어 겔 성분에 농축된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피부 온도 감응 특허 기술’을 적용했으며, 밀착력이 우수한 벌집 모양의 얇은 원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로즈 젤리 마스크는 장미 꽃잎을 갈아넣은 젤리 타입 마스크로 장미꽃수, 녹차추출물을 함유하여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케어해주며, 캐모마일 젤리 마스크는 캐모마일 꽃잎과 함께 페퍼민트, 티트리추출물, 알란토인 등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라벤더 젤리 마스크는 라벤더 꽃잎과 편백수, 오이추출물, 아보카도열매추출물 등을 함유해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 메리케이,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 출시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가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를 출시한다.

메리케이에서 처음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는 메리케이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독자적인 포뮬라를 가진 제품이다. 특히 코엔자임Q10, 비타민C, 비타민E 등 항산화제로도 유명한 성분들이 함유돼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이 된다.

주성분인 코엔자임 Q10은 활성 산소를 중화시키는 항산화 물질로 활성산소로 인한 체세포의 손상을 막아주고 피부의 재생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천연원료 아세로라에서 얻은 비타민C는 콜라겐 합성과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E는 세포막을 구성하는 불포화지방산이 과산화되는 것을 막아주며, 레드 팜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은 비타민A의 전구체로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상피세포의 성장 발달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의 캡슐은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우피나 돈피가 아닌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소프트젤 캡슐 사용으로 채식주의자도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캡슐 한 개가 330mg으로 목넘김이 편해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