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베페] 세피앙 ‘제 30회 코엑스 베페’ 최대부스 참가 外
[제30회 베페] 세피앙 ‘제 30회 코엑스 베페’ 최대부스 참가 外
  • 송지나
  • 승인 2016.08.23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세피앙, ‘제 30회 코엑스 베페’ 최대부스 참가

글로벌 대표 유아용품 전문유통기업 세피앙이 ‘제 3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최대 50% 이상의 할인 판매와 프리미엄 시승 서비스를 실시한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 3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세피앙은 총 크기 27부스로 참여 업체 중 최대 규모로 참여한다. 총 8개 브랜드가 참가하게 되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세피앙은 이번 페어에서 ‘프리미엄 유모차 시승 서비스’를 업계 최다 규모로 진행한다. 시승 서비스 모델은 오르빗 G3, 호크트위스터, 미니버기 XL로 각 10대씩 총 30대가 제공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선정된 고객들은 오전과 오후 타임으로 나눠 최대 4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현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미니버기와 이지워커는 ‘인스타그램 게릴라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 등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르빗의 ‘부스 인증샷 이벤트’, 호크트위스터 ‘팔로우 이벤트’, 페리맥킨 ‘부스 방문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행사와 베페에서만 제공되는 브랜드별 구매 사은품이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 에이비씨덤, ‘제 30회 베페 베이비 페어’ 참가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의 프리미엄 베이비 브랜드 ’에이비씨덤(ABCDerm)’이 ‘제 3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에이비씨덤 부스에서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으로 베스트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아이의 피부 맞춤 컨설팅을 진행해 클렌징부터 입욕, 보습, 진정, 자외선 차단까지 신생아 및 영유아의 각 시기에 알맞은 스킨케어 가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이비씨덤 베스트 2종 체험 키트를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5종 디럭스 샘플 키트와 거즈 수건, 핑구 물총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현장에서는 아토덤 프리벤티브, 에이비씨덤 젤 무쌍 등 연약한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에이비씨덤 베스트셀러 6종 정품 및 다양한 사은품으로 구성된 ‘신생아 세트’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엄마를 위한 바이오더마 H2O(클렌징 워터) 센시비오 H2O 500ml, 하이드라비오 H2O 500ml, 세비엄 H2O 500ml 모두 50% 할인 판매하며, 온 가족을 위한 아토덤 크림과 아토덤 PP밤, 아토덤 젤 두쉬는 대용량 제품 모두 30% 할인 판매한다. 

 

◇ 디자인스킨, 제 30회 베페 베이비페어’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의 자회사인 프리미엄 영유아용 놀이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제 3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디자인스킨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홍보모델 백서우 양의 ‘꿈을 디자인하세요’ 화보를 최초로 공개한다. 배우 백도빈과 정시아의 딸인 백서우 양은 이번 화보에서 아이의 시선으로 말하는 꿈과 희망을 표현했다. 

디자인스킨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단독 부스를 운영해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2일까지 베이비페어 참가 기념 ‘온라인 스크랩 이벤트’와 방문 고객 대상 ‘인스타그램 생생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밖에도 개인 블로그 및 육아카페에 베이비페어 디자인스킨 부스 방문후기를 게시한 후 페이지 URL을 ‘디킨홀릭카페’에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디킨몬’ 쿠션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