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제품, 글로우픽 설문단에서 높은 평가받아
리더스코스메틱 제품, 글로우픽 설문단에서 높은 평가받아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6.17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밍 바이오틱스 선에센스-퀵 수딩 패드‘ “소비자들 2주간 실제 사용... 만족도 높아“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는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와 ‘퀵 수딩 패드’가 글로우픽 설문단에서 만족도 최대 100%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글로우픽(Glowpick)은 소비자의 리뷰와 평가로 카테고리별 순위를 제공하는 온라인 리뷰 플랫폼이다. 이번 설문단은 각 100인의 글로우픽 설문단이 두 제품을 2주간 실제 사용해 보고 설문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에 따르면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는 ▲클렌징이 쉬워요 100% ▲자극없이 편안해요 98.1% ▲수분감 만족도 95.9% ▲제품 만족도 97% 등 총 12개 항목에서 90%가 넘는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는 ▲수분감 만족도 98% ▲열감해소 만족도 99% ▲빠른진정 만족도 96% ▲제품 만족도 97% 등 15개 모든 설문 항목에서 90% 넘는 만족도를 기록했다.

두 제품 모두 ‘카밍 바이오틱스’ 라인의 포스트바이오틱스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진정, 강화, 보습 3단계 맞춤 케어로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여름철은 강한 햇빛과 자외선으로 피부가 쉽게 자극받고 손상될 수 있는 시기인 만큼 가볍고 촉촉하면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의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와 급속 진정 바이옴 패드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가 민감한 여름 피부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