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선 에센스 최대 60% 할인’ 진행
리더스코스메틱 ‘선 에센스 최대 60% 할인’ 진행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6.03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맞이 ’다다익썬(SUN) 프로모션’ 30일까지 진행
리더스코스메틱은 선 에센스를 최대 60% 할인 '다다익썬(SUN)'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선 에센스 최대 60% 할인’ 다다익썬(SU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여름이 다가올수록 자외선 차단이 중요해지는 만큼 자외선 차단제 사용 시 불편감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허옇게 들뜨는 백탁 현상, 모공을 막는듯한 답답함을 느끼기도 하고 여드름성 피부나 민감성 피부는 피부 트러블을 경험하기도 한다.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는 모공을 막지 않는 제형으로 백탁 현상 없이 가볍게 마무리되고 24시간 촉촉함이 지속되는 수분 선 에센스이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임상으로 검증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가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하게 피부를 보호해 준다.

바른 직후부터 24시간까지 수분감이 지속되어 더위로 푸석해지기 쉬운 여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고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코어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1차 세안만으로도 쉽고 깔끔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오는 3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리더스코스메틱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다다익썬(SUN)’ 프로모션은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잦은 여름을 맞아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를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60% 할인가로 제공한다.

1개 구매 시 40%, 2개 구매 시 50%, 3개 구매 시 60% 할인율을 제공하며, 2개 구매 시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와 앰플 미니어처 2종을 증정한다. 3개 구매 시 미니어처 2종에 톤업 크림도 추가로 증정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제는 지금부터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제품이기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살수록 할인이 커지는 ’다다익썬(SUN)’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도 밝혔다.

이어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에 가볍고 촉촉한 에센스 타입으로 여름에도 답답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며, 4세대 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근본적인 피부 건강과 피부 체력까지 키워줄 수 있는 선케어 제품이다”고 밝혔다.

30일까지 진행되는 ’다다익썬(SUN)’ 프로모션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