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니아, 아나운서 이혜성 특별 출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료
셀로니아, 아나운서 이혜성 특별 출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료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10.01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 LIVE’ 테마로 방송 누적 시청자 수 13만명 ‘돌파’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가 지난 30일 아나운서 이혜성과 함께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사진=셀로니아 제공)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가 지난 30일 아나운서 이혜성과 함께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사진=셀로니아 제공)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가 지난 3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는 셀로니아 브랜드 모델인 아나운서 이혜성이 특별 출연해 톡톡 튀는 매력과 진솔한 멘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누적 시청자 수 13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이번 쇼핑 라이브의 테마는 ‘기부 LIVE’로 국제 개발 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구매 한 건당 정품 선블록 한 개가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기부된다.

방송은 아나운서 이혜성과 동갑내기인 쇼호스트 김윤희의 찰떡 케미와 톡톡 튀는 입담으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구매 건당 기부되는 선블록 목표치 1000개를 무난하게 달성했다.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 셀로니아 제품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셀로니아의 ‘안티에이징 수분 라인’으로 환절기 건조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셀로니아 담당자는 “좋은 취지의 기획에 이혜성 아나운서가 흔쾌히 동참해 많은 시청자에 제품을 알리고 기부도 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제3세대 바이오 스킨케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