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인기 단백질 음료 6일 최대 20% 할인 판매
대상, 인기 단백질 음료 6일 최대 20% 할인 판매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6.04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동안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특가 이벤트 진행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쿠팡 골드박스 행사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쿠팡 골드박스 행사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오는 6일 로우슈거(Low sugar) 단백질 음료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팡 골드박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쿠팡 골드박스는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을 단 하루 동안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골드박스 이벤트는 6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한다. 단 하루 동안 한정된 수량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는 기존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대비 당류를 55% 이상 낮춘 로우슈거 단백질 음료다. 100mL당 2.36g의 당류를 함유해 저당 기준을 충족한 제품으로 지난 1월 출시한 이후 칼로리와 지방뿐만 아니라 당 함량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대상 측에 따르면 2팩 기준으로 단백질 20g과 단백질 합성 및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을 함유했으며 치커리 식이섬유 역시 풍부하게 담고 있어 변비 예방과 장 건강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비타민D, 아연, 칼슘 등의 필수 영양소도 총 15종을 포함하고 있어 다양한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는 로우슈거 제품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강원도 1급 A원유(세균수 기준)의 풍부한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대상 관계자는 바나나 맛을 더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장혜성 CM은 "마이밀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단백질 음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