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양도 커졌다”…롯데칠성음료, 대용량 ‘레쓰비 그란데라떼’ 출시
“맛도 양도 커졌다”…롯데칠성음료, 대용량 ‘레쓰비 그란데라떼’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3.12 1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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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D커피 레쓰비, 500㎖ 대용량으로 출시
레쓰비 고유 맛에 우유 더해 한층 풍부한 맛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출시한 '레쓰비 그란데라떼'.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출시한 '레쓰비 그란데 라떼'.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RTD(Ready To Drink) 커피 레쓰비(500㎖)를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레쓰비 그란데라떼’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레쓰비 그란데라떼는 국내 대용량 RTD 커피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는 점에 주목하고,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를 중시하면서도 달콤한 커피를 즐겨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레쓰비 특유의 진하고 달콤한 커피에 우유 성분을 더해 한층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넉넉한 용량임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명 또한 ‘크다’는 뜻의 이탈리아어 ‘그란데(grande)’를 사용했다.

패키지 역시 ‘그란데’ 문구가 적힌 컵 홀더(cup holder)에 라떼가 담긴 커피 컵 이미지를 전면에 넣어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레쓰비를 상징하는 파란색 컬러를 뚜껑과 로고에 적용해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살렸다. 굴곡진 사각형의 새로운 용기를 도입해 그립감을 한층 높인 점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레쓰비 그란데라떼는 달콤한 커피를 합리적이면서 여유 있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대용량 커피 제품”이라며 “타깃 소비자층인 대학생과 직장인에 맞춘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대용량 RTD 커피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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