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빛·땀·물에 강한 ‘파란 자차’ 실험 영상 공개
시세이도, 빛·땀·물에 강한 ‘파란 자차’ 실험 영상 공개
  • 송지나
  • 승인 2015.05.01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세이도가 공개한 '파란 자차' 실험 영상 화면. (사진제공=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실험 결과가 담긴 영상으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가 자외선 차단제 실험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일명 ‘파란 자차’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시세이도의 자외선 차단제 ‘퍼펙트 UV 프로텍터’는 지난 4월 론칭 이후 판매량을 목표 대비 약 300% 이상 달성하며 1차 품절 사태를 빚은 이후 긴급 물량을 수배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시세이도는 파란 자차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빛, 땀, 물에 강한 제품의 특징을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번 영상를 제작하게 됐다.

이번 영상에는 스타 무용가 차진엽, 세계적인 비보이 크루 홍텐과 디퍼가 직접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보고 테스트하는 과정이 담겨있다. 실험 방법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 후 평상시처럼 연습이나 공연을 마친 후에 자외선 차단제가 어느 정도 남아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었다.

영상에는 땀을 많이 흘리거나 오랜 시간 강한 햇빛에 직접적으로 노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워지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는파란 자차의 테스트 결과가 담겨있어 제품력을 당당히 입증하게 됐다. 심지어 디퍼의 경우, 더위를 식히기 위해 얼굴에 물을 붓기까지 했지만 씻겨 내려가지 않고 변함없이 자외선 차단 기능이 유지돼 네티즌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영상 제작을 기념해 시세이도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파란 자차 1만 명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5월 21일까지 웹사이트에서 응모 가능하며, 총 1만 명을 추첨해 파란 자차 샘플 2ml와 화이트 루센트 클렌징 폼 샘플 1ml의 교환권을 증정한다.

시세이도의 파란 자차 영상은 시세이도 공식 홈페이지(https://www.shiseido.co.kr) 및 유투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